ㄱ림 그릴 시간이 안나네요..ㅠㅠ
Added 2019-11-20 04:59:52 +0000 UTC주말밖에 없는데 쌓여있는 일 하면 주말도 그냥 가버리고.. 죄송합니다.
조금이나마 후원해주실 분들은 1달러 후원도 만들었으니 그거로 바꾸셔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I don't have time. sorry.
But if you're willing to back me up, I'd appreciate it if you changed it to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