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APOCRYPHA
APOCRYPHA

fanbox


25/03 (2) _ 雑談...? (잡담...?)

APOCRYPHA입니다.

가벼운 잡담 겸 파일을 백업하는 글입니다.

폴더를 뒤적거리다가, 이런 파일들을 발견했습니다.

이 파일들을 기억하시는 서포터 분들이 계실까요?




할로윈 강수연과 할로윈 이윤지입니다.

이 그림들은 진행하다가 드랍되었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진행되었고, 생각보다 버리기 아깝다는 판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더 진행해볼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좋아요'를 많이 받을 수 있는 그림들은 아닌 것 같지만,

많이 진행하기도 했고, 퀄리티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욕심이 생기는 그림들이네요.

픽시브에도 올려서 의견을 여쭙고 싶은데, 미완성작을 투고하는 것은 싫어서 팬박스에만 조심스럽게 투고해봅니다.

25/03 (2) _ 雑談...? (잡담...?) 25/03 (2) _ 雑談...? (잡담...?) 25/03 (2) _ 雑談...? (잡담...?) 25/03 (2) _ 雑談...? (잡담...?) 25/03 (2) _ 雑談...? (잡담...?) 25/03 (2) _ 雑談...? (잡담...?) 25/03 (2) _ 雑談...? (잡담...?)

Comments

뭐랄까, 꼴림보단 예술에 더 가까운 그림들이네요 ㅋㅋㅋㅋ 이런맛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갠적으로 수연이 분위기가 너무 취저...

무엘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