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재투고 문의를 받아 종이에 그린 러프스케치를 재투고합니다.
문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의 순서와 퀄리티는 뒤죽박죽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디비전 이후의 정예슬입니다.
정예슬입니다.
조예지입니다.
남선지입니다.
설미리입니다.
설보리입니다.
김아현입니다.
이윤지입니다.
맹규리입니다.
윤세아입니다.
마리입니다.
엠제이입니다.
이유리입니다.
김새봄입니다.
유빛나입니다.
(이 구도로 라이덴 쇼군을 그리고 있습니다)
나르샤입니다.
팅커벨 좀비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