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OCRYPHA입니다.
해외에 있는 동안에는 업로드를 중단하거나, 아날로그 그림밖에 업로드하지 못할 것 같아요 T.T
그래서 그리던 것들을 전부 공개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실은 그냥 제가 투고하고 싶었습니다
평범한 이유리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면...
R-18 일러스트가 되었습니다...!
절대 그럴 것 같지 않은 캐릭터에게 반전이 있다는 게 포인트입니다 ^///^)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은 다른 캔버스에 그린 후, 원본을 팬박스에 우선으로 공개하려고 합니다.
유빛나입니다! 완성본이라고 생각하고 투고하고 싶지만 계속 진행중입니다.
지금 이 일러스트를 보면 비현실적인 크기가 당황스럽다는 생각이 들어요.
해외에서는 종종 스마트폰으로 근황이나 아날로그 그림을 투고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APOCRYPHA
2022-11-08 14:11:26 +0000 UTCAPOCRYPHA
2022-11-08 08:18:35 +0000 UTC기원
2022-11-08 07:46:00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