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많이 더웠던 지난달,모두들 힘들었을텐데 수고많았어🖤더운만큼 평소보다 물,밥 많이 챙겨먹고 건강 해칠만큼 무리하지말고💪🏻그리고 내 걱정해주는 분들이 많은데,항상 진심으로 감사해하고있어🖤나도 힘낼테니까 나랑 같이 힘내자💋
아 그리고 제목때문에 오해해서 얘기하는건데,그동안 나 봐왔던 사람들은 알겠지만 남자친구 한번도 사겨본적 없습니다🙇🏻♀️
저녁 꼭 챙겨 먹어🖤
아영
2025-08-01 14:55:42 +0000 UTC아영
2025-08-01 14:53:23 +0000 UTC콩
2025-08-01 14:13:40 +0000 UTC동네주민
2025-08-01 11:36:45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