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투표!!
Added 2020-08-26 09:06:06 +0000 UTC리퀘스트를 어떻게 진행하는게 더
좋을지 고민을 하고있습니다!!
투표 결과는 다음 리퀘스트 모음집에
반영됩니다!!
혹시라도 기타의견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Comments
아..앗....ㅠㅜㅠㅜ
현자전도사
2020-08-29 02:06:14 +0000 UTC리퀘... 걸렵 ㅗㄴ 적이 ㅇ벗어서;
Ssopi
2020-08-28 14:18:49 +0000 UTC신청인이 대략 20명 내외인데 5명 추첨으로 한 달만 쉴 경우 여전히 경쟁률이 심합니다
김김
2020-08-26 14:52:14 +0000 UTC10명 추첨이면 당첨 시 한 달을 쉬고, 5명 추첨이면 당첨 시 두 달을 쉬어야 합니다
김김
2020-08-26 14:50:42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