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붉은머리입니다.
Added 2022-07-11 03:47:29 +0000 UTC그동안 안녕들 하셨습니까?
7월달 결제는 전부 환불 처리하였습니다. 결제 중지를 하는 걸 잊고 있었네요.
6월 30일까지 퇴사 준비를 하느라 바빴거든요. 당분간은 휴식 좀 하면서 이것저것 해볼 생각입니다.
후원 된 김에 그림을 그려볼까 했지만.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일을 시작하는게 어떤 결과를 초래하는지는 작년에 겪어봤기에 포기했습니다.
끝날줄 알았던 코로나가 다시 기승하기 시작하는 요즘이네요. 다들 몸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