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붉은머리입니다.
Added 2021-07-03 12:11:50 +0000 UTC오랜만에 뵙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림을 그릴때에 코로나는 금방 사라질거라 생각했었는데. 어느새 2년 가까이 되고 있네요. 모두 몸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직장 생활하느라 제대로 된 활동은 안하고 있네요. 그러던 와중에 6월달 후원이 결제되었습니다.
일이 익숙해지면 짬나는대로 해보겠다고 패트리온 사이트는 취소하지 않고 매달 접속해서 후원 중지 신청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깜빡해버렸네요.
어제 아침에 결제가 되었다는 글을 보고나서 출근 준비하다가 10분 정도 멍하니 웃기만 했었습니다. 이걸 어떻게 감당할까. 어제 하루종일 일하면서 머릿속에 그 생각 뿐이었습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환불을 해주는거랑 그림을 그리는 것 중에 그림 그리는게 더 하고 싶다는 생각이 앞섰네요.
근데 직장 생활하면서 이렇다할 취미 활동을 만들어둔게 없어서 뭘 그려야할지 생각이 안나네요.
그래서 덧글로 작업을 했으면 하는 것을 남겨주시면 주제 선정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이것은 개인적인 리퀘스트가 아니라 후원금이 결제 되신 분들 모두에게 소재를 조언 받는 글입니다. 그러니 자캐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고어,스캇도 받지 않습니다.
그리고 보상 장수에 대해서는 조정이 있을거 같습니다. 시간이 많지가 않아서요. 완성은 7월달 안으로 끝내는것을 목표로 작업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