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검수를 마치고 발송했습니다.
8월 1주째에 기획은 다 하고 작업에 들어갔는데. 3주 마지막이었나 4주 중간이었나. 그 때즈음에 개인적인 일이 터져서 작업도 제대로 못하고 기일을 엄청 미루게 되었습니다.
5일,10일,15일 개인적으로 마감날을 정하고 계속 작업을 했었는데. 매번 실패하니 20일이 넘을때 즈음에는 이게 내일이 아닌건가 싶더라구요.
별이별 생각도 다 들었던 작업이었습니다. 지금 이 시기에 9월달 작업은 책임지고 끝낼 수가 없어서 9월달은 건너 뛰고 10월달에 다시 시작하려합니다.
10월달 기획은 던파 촉수물을 그리기로 하였습니다. 이걸 끝으로 다시 조사를 해서 던파 말고 새로 그릴걸 추천 받아보려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