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붉은머리입니다.
이전에 추가 보상에 대해 투표를 했었는데요. 투표 결과는 기존 캐릭터에서 선정하는걸로 결정되었습니다.
근데 덧글부분에 소나 이외에는 캐릭터를 정해주시는 분들이 없으셔서 임의로 소나,카타리나,이블린으로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스케치를 업로드 하는 와중에 불안한게 생겼습니다. 현재 모아지크 한 부분을 보시면 눈치 빠른 분들은 눈치 채셨을텐데요. 이거 보상으로 '그걸' 그린다면 또 정지를 당하는게 아닐까 걱정입니다.
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