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RedHair
RedHair

patreon


엄청 놀았습니다!

아주 씨잉나게 놀았습니다.

근데 스트레스는 왜 쌓이는걸까요.


처음에는 비축분을 만든다 뭐다. 계획은 많았는데. 그냥 씽나게 놀았네요. 근데 스트레스는 쌓이고...

6월달 보상품을 7월에 보상품으로 한 이유가 이것 뿐은 아닙니다.

이래저래 길게 쓸 자신은 있지만. 간단한건 새로운 구매 상품을 내놓기에는 불편함이 좀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 고객의 불편함을 핑계삼아 편히 쉬었습니다....

아... 뭔가 편히 쉬웠다고 쓸때마다 머리가 지끈 꺼리네요. 인생사 세웅지마라고 진짜, 제대로 풀리는 인생은 없나봅니다.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