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RedHair
RedHair

patreon


6월 작업물에 관한 글.

안녕하세요. 붉은 머리입니다.

패트리온 정지가 7월 11일인 어제부터 풀렸습니다. 계좌 또한 정상적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6월 30일날 정지가 되었던 지라 6월달 결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6월달 보상에 대해서 문의를 해주시는 분들이 많네요.
현재는 6월달 보상을 7월달로 이월하거나. 7월달 보상과 같이 묶어서 판매할까 생각 중입니다.
다만, 패트리온 결제 방식에 대해서 잘 몰라서 결제 방식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현재 떠오르는 방법은 새로운 후원 티어인 6,7월 묶음을 임시로 개설하여 원하시는 분들에게 선택을 하게 하는 겁니다. 다만 이렇게 되면 후원 티어를 변경하시고 다음달 결제가 끝난 뒤 다시 후원 티어를 변경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생깁니다.

다른 방법은 선결제 시스템을 이용하는건데요. 자세한 사용법을 모르지만, 건너 듣기로는 월말 결산이 아닌 선불로 먼저 돈을 받는거라 후불제랑 겹치지 않는다는 것 같습니다. 다만, 이것또한 자동결제 방식은 아니라 번거로워 하실 것 같습니다.

자세한 방법이나 의견을 알려주신다면 패트리온 초행자에게 정말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