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가 끝났습니다.
Added 2018-05-10 12:03:08 +0000 UTC결과는 이전 글을 확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던파네요. 네, 애증의 게임인 던파예요.
소녀전선이나 클로저스를 넣어봤는데. 의외로 선방을 해서 놀랐습니다. 오히려 기대치가 높았던 소울워커가 낮아서 당혹스럽네요.
던파와 오네쇼타는 대표적인 남법이 있네요. 참고로 시라누이x빙교리를 선호합니다. 다만 무조건 남법만을 넣지는 않을 것 같네요. 이전 오네쇼타 작업물은 대부분 테인이한테 치중되어 있어 정작 창작을 할 때 아이디어가 안 떠오르더라구요. 슬슬 창작쇼타를 만들어봐야할 시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