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dded 2018-04-05 11:27:21 +0000 UTC붉은 머리입니다.
현재 후원 결제가 완료된 분들에게 페트리온 메시지를 통해 드라이브 주소를 보내드렸습니다.
혹여 본인이 메시지를 받지 못하셨다고 하신다면 결제 여부를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잡담입니다.
orz.. 클로저스가 망했어요... 4월달 보상을 작업중에 그렸던 스케치대로 마마쇼타로 그리려했습니다만. 죄송합니다. 2차 창작이라고 해도 제가 쉽게 손이 가지는 않네요. 3월 중순까지만해도 세하로 클로저스 다시 시작해볼까 까지 하고 대기했었는데 말이죠.
정말 번개불에 콩 구워먹듯이 순식간에 활활 타오르더군요. 월말 쯤에 사태가 터지고 저도 방송도 못 켜고 멍하니 지금 사태를 주시했습니다. 그리고 혹여 제가 그리고 있는 이 보상 또한 후원자분들에게 안 좋게 보일까 겁도 났습니다.
그리고 사태가 정리되고 나서 3월 보상의 후원을 취소하신 분들도 계셨고, 후원을 계속 해주신 분들도 계셨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한달 벌어 한달 먹고 사는 그림쟁이라. 이제 입에 풀칠하고 있는 그림쟁이라. 이렇게 쪼이기는 군대 자대 배치 받을 때 이후로 처음이었습니다.
지금 당장은 서둘러 4월달 그림을 소재를 찾는게 우선인듯 합니다.
하지만 던파도 클로저스도 이제는 정이 없어서. 2차 창작물을 뭘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그나마 요근래 읽고 있는 코노스바를 소재로 해볼까 하는 정도지만, 역시 생각이 뒤숭숭하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