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RedHair
RedHair

patreon


3월달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2월달 후원을 해주셨던 분들에게 정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처음 하는 페트리온이다보니 시작부터 멋지게 사고를 내버렸습니다. orz. 조언의 말씀을 해주셨던 분들에게 또 감사합니다. 다음에 할 때는 실수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3월달 설문조사를 통해 서지수 x 이세하 x 마마쇼타가 나왔습니다.

방송에서도 여러 시청자분들께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시기도 하고 개인적 취향덕에 그리고 싶었던 그림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프로필상의 등신대 기준으로 스케치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내일은 제 스타일대로 쇼타 이세하와 서지수 작업을 해보려합니다.


그리고 덤으로 이전처럼 스토리를 넣을지 아니면 스토리 신경 안쓰고 떡!떡!떡!떡을칩시다.로 갈지 고민 중입니다. 전자는 스토리를 그리고 싶은 제가 평소 하던 작업 방식이고 후자의 경우는 제약없이 떡치는것만 그리면 되는 편한 방식이긴 합니다.


이 고민은 결과물로 답해드리고 하겠습니다. 3월달 후원도 감사합니다.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