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monaim
monaim

patreon


next month polls


이젠 마지막, 도적만 남았습니다.

인지도 최하위 캐릭터... 좀 슬픈걸...

마지막남은 캐릭터이므로, 직업투표밖에 없습니다.


이번 투표 이후, 다음달부터는 다시 모든 리스트를 포함해 투표를 하게 될 것입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


Finally, only thieves remain.

Recognition lowest character...  sad.



After this vote, next month we will be voting again with all lists.


Thank you always.



Comments

쿠노 같은 일본풍 캐릭엔 붉은 밧줄 같은 소품이 활용되길 기대해봅니다 ^q^..

ploxa

다음에도 던파캐릭인가요?

coil

섀댄 이뿐데 ㅠ

힝... 사령 2각은 이쁜뎅... ㅠ

염제 나오고 도적 나오는 거죠?

찬빛

경쟁자가 없어서 부전승!

차레이

알키오네 이쁨ㄷㄷ 시라누이의 압도... 모유.. 모유를 가자..!

Oblivion[Qkb]

저는 개인적으로 여프리 미스트리스.. 던파에서 좋아하는 캐릭터가 여거너랑 여프리 두개인데 가장 좋아하는게 미스트리스라 없는게 아쉽네요 ㅎㅎ

Mono

그 또한 투표로 결정될겁니다. 저번 npc도 선택에 밀려 마지막께에 뽑혔듯이요.

monaim

Npc특집 안하시나요..ㅠㅠ 요즘도 좋은데 천계쪽이랑 쇼난쪽npc를 더 좋아하는데..

land

로그.. 빠름.. 잡힘.. 구속.. 가능

도적 하시고나서 다시한번 npc하심이 어떠신지..

Kkkkx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