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be It can be delayed by one day... ;_;
Added 2019-08-05 01:17:30 +0000 UTC보상 업로드가 하루정도 늦을 수 있을거같습니다... 확실치는 않네요.
일단 밤새서 작업했는데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마무리부분 부족과 몇몇 옵션, 말풍선과 텍스트 작업이 아직 남아있습니다.
최대한 옵션을 추가해보고 싶은데, 제 머리 하나만으로는 약간 부족하네요;
이후에 여러분들의 도움을 빌어 추가적인 표정이나 옵션들에 대해 도움을 받아볼 예정입니다.
이것도 추후 투표글로 쓰거나 아니면 별도의 게시글로 의견을 모아볼게요.
만약 늦는다면, 8/6일 (한국시간 8/7) 에 업로드하게 될거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럴일이 없게끔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
제가 월말에 바쁘게 작업을 하게되는 이유가, 사실 월초~중에는 작업할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월말쯤 되어서야 오래 작업할 수 있는데, 하필이면 개인사로 인해 피치못하게 3일간 자리를 비우게 되었습니다.
매번 막바지에 이런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 죄송하기 그지없습니다.
열심히 작업해 제 시간을 맞출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그리고 이번 캐릭터에 대해
조금만 더 조사를 하고 작업을 착수했더라면 캐릭터의 환경에 대한 특수성(?)을 반영해 좀 더 특색을 살릴 수 있었을 거 같은데...
최면과 마인드컨트롤에 대해 생각하지 못하고 착수하게 된게 굉장히 아쉽네요.
다음부터는 팬덤에 대해 좀더 조사하고 착수하도록 하겠습니다.
+++
I think the reward upload could be a day late ... I'm not sure.
Despite working all night, the overall lack of finish and options, speech bubbles and text work still remain.
If it is late, I will upload it on 8/6 (Korean time 8/7). I'm really sorry.
I will try my best to make sure there is no such thing.
The reason I am busy working at the end of the month is that, in fact, there is not much time to work during the beginning of the month (always).
In addition, I had to leave the place for a few days ... I could not work for a while.
I am sorry to show you this at the end of each time :(
I will work hard to keep the original time promised.
Comments
존~버
2019-08-06 14:31:28 +0000 UTC아마 7일 낮중에 업로드될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monaim
2019-08-06 10:44:52 +0000 UTC으아악 이런미친
monaim
2019-08-06 10:44:29 +0000 UTC한국시간으로 7일에 업로드한다고 하셨는데 태평양 시간대 기준으로 7일 오후 9시부터 8일 00시까지 패트리온 점검이 있다고 합니다. 착오 없게 준비 잘 하셨으면 합니다.
Truthreigns
2019-08-06 10:10:44 +0000 UTC공지만 이렇게 바로 해주시면 괜찮으니 좋은 작품 부탁드릴게요
2019-08-05 14:44:06 +0000 UTC이런 공지만 써주셔도 저희들은 납득이 가니까 너무 부담갖지 말아주세요~~
2019-08-05 06:41:08 +0000 UTC마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소재가 소재였으니
2019-08-05 06:07:23 +0000 UTC최면, 세뇌 요소가 안 들어간 게 아쉽지만 그래도 블라섬을 마음껏 안고 사랑할 수 있다면 OK입니다.
Truthreigns
2019-08-05 03:33:06 +0000 UTC남성 레이어 분할은 되는 건가요? 안 그래도 생업 때문에 바쁘실텐데 이번 달도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에는 가능하다면 작업 전 직업, 캐릭터의 성격 등에 대해서도 댓글로 팁을 드려야겠습니다.
Truthreigns
2019-08-05 03:32:07 +0000 UTC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힘내십쇼
2019-08-05 03:16:55 +0000 UTC!!
Oblivion[Qkb]
2019-08-05 02:19:46 +0000 UTC세뇌가 없다니 조금 아쉽긴하네요 ㅠㅠ 그래도 항상 고생하십니다!
Mando
2019-08-05 01:50:07 +0000 UTC밤샘이시라니...ㅠㅠ 늘 고생 많으십니다
allyear
2019-08-05 01:49:13 +0000 UTC늘 고생하십니다 응원합니다
simpig
2019-08-05 01:41:08 +0000 UTC알릭산드라 세뇌 조종 기원! 고생하세요
2019-08-05 01:36:02 +0000 UTC조금늦어도상관없어요 퀄리티가중요한거니 너무급하게 서두르지않으셔도됩니다!
Imperial Fists
2019-08-05 01:31:30 +0000 UTC늦더라도 이로케 중간보고해주면 납득
GMAN
2019-08-05 01:31:15 +0000 UTCalways... Thank you ;_;
monaim
2019-08-05 01:20:05 +0000 UTCPlease do not worry, take care of yourself first. Keep up the great work as always. We can always wait a few days
Ahorsey_Chuan
2019-08-05 01:18:22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