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y is over.
Added 2019-07-31 08:46:02 +0000 UTC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끔찍하게 더운 여름입니다.
최근 컴퓨터를 바꾼건 좋은데... 성능이 너무 확 올라가서 발열이 엄청나졌네요.
방안 온도가 32도를 찍는 경우가 생겨서... 살기위해 에어컨을 샀습니다.
7월도 끝나가는군요. 누차 말씀드리지만, 기존 월 보상을 백업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전 글에서도 썼었음!)
물론 당월 후원하셨는데, 실수로 인해 백업을 못했다! 하시는분들은 개인메세지로 연락드리면 보내드리긴 합니다.
하지만 될수있으면... 알아서...해주세요... ㅋㅋㅋ 부탁드립니다.
원래 8월 보상에 등장하는 눈을 가린컷에 안가린것도 추가하고 싶었는데, 제가 이번주 남은시간 대부분을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밖에서 보내야합니다.
놀러가는거 아닙니다. 저도 놀러가는거였으면 좋겠어요 ㅠ
그래서 눈을 안가린 부분은 5일 업로드 이후 fix 1~3 사이에서 추가해 업로드할겁니다. 1티어 2티어 모두 해당됩니다.
요즘은 이미지의 구성에 대해서 고민중에 있습니다.
만화느낌처럼 프레임을 나누어야 할지, 아니면 CG집처럼 대충 겹쳐 흐트려놓을지. 아니면 방식을 바꾸어야할지...
그리고 대충 팬아트킷트...? 같은 방식으로 이거저거 만들어서 배포해볼까 생각중에 있습니다.
제 psd를 본인이 수정하시는 분들도 계시다보니.... 그냥 대사나 말풍선같은것들을 여러개 만들어 따로 모아 psd파일로 만들어 두면, 필요하신분들은 알아서 긁어 마음대로 배치하시면 되는...?
텍스트로 써놓으니 뭔가 있어보이는데, 정말 별거없는거에요.
글이 갈수록 짧아지는 이유는...
이걸 길게 쓰고나서 다 번역기로 대충 일맥상통하게...? 바꾸는 과정이 너무 힘들어요.
외국분들이 쉽게 알아보실 수 있게 하려면 말을 짧게하는게 베스트같아서요.
+그리고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패트리언 개인 메세지로 보내주시거나, 커뮤니케이션 탭의 개별 포스트로 올려주셔도 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
Hello.
It is a terribly hot summer.
I have recently changed my computer, but the performance is so high that the HEAT is getting huge.
The temperature of the room was 32 degrees ... I bought an air conditioner to 'live' :(
July is over. As a reminder, please backup your existing monthly compensation. (I wrote it in the previous!)
Of course, you sponsored this month, but if you didn't backup, Please send me a personal message.
But if you can do it yourself, please. LOL Thank you.
I have to spend most of my spare time this week because of my personal circumstances.
I'm not going on vacation. I wish I was going to play... :<
So I will upload the part that does not cover the eyes after 5 days upload in fix 1-3. This applies to both Tier 1 and Tier 2.
Nowadays, I'm thinking about the composition of images.
and roughly fan art kit ...? I am thinking of doing this in the same way.
like a... speech bubbles and basic options, Collect these, make it into a psd file.
and you can scrape and use it....?
It looks like there is something big, but is really tiny things.
And feedback is always welcome. You can either send it as Patrice's personal message or as a separate post on the Communications tab.
always Thank you.
Comments
원래 기존 업로드는 8/5인데, 미국시간 기준이여서 한국시간으로는 8/6일이 됩니다. 그런데 지금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하루 지연이 될 수도 있어서 글을 하나 써놓은 상황입니다. 최대한 열심히 해서 제 시간을 맞추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onaim
2019-08-05 01:24:25 +0000 UTC오늘 올리시나요?
2019-08-05 01:09:15 +0000 UTCnext reward is upload 8/5
monaim
2019-08-01 13:09:25 +0000 UTCdownload what now?
Raffle
2019-08-01 12:28:11 +0000 UTC드디어 대작이 나오는구나!
Truthreigns
2019-07-31 12:26:28 +0000 UTC더운데 작가님도 고생많습니다
Imperial Fists
2019-07-31 10:22:59 +0000 UTC!!
Oblivion[Qkb]
2019-07-31 09:28:02 +0000 UTC이번달도 고생 많으셨슴니다~!!! 열심히 하시는만큼 에어컨도 팡팡 트시길 바래용
Tehepero
2019-07-31 09:10:32 +0000 UTC늘 정성이 너무 폭발하시는군
LDTD
2019-07-31 09:05:01 +0000 UTC이번 달 보상이 팔라딘 맞죠? 블라썸 아직이죠?
2019-07-31 08:48:49 +0000 UTC고생많으셔요
GMAN
2019-07-31 08:48:41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