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monaim
monaim

patreon


next month poll



다음달 투표입니다. 벌써 한바퀴 다 돌아가네요.

이번 투표는 여격투가와 도적, 이렇게 2선택지밖에 남지않았네요.

결과가 좀 뻔하긴 하지만... 투표해보겠습니다.



 It 's already been all over again.

There are only two choices left in this poll: Fighting Fighters and thief.

The result is a bit obvious, but ... I'll vote.



Comments

Now we need an m sader vs f sader poll.

Raffle

염제 가즈아!!!!!!!!!!!!!

k11

따흐흑.. 마신타임언젠간다시

Boolean

던파 캐릭만 하시는 건가용?

Mono

염제 가즈아

9ine

용독

용독이나 염제 가즈아

용독이 보고싶다!

jans

격투가가자

Imperial Fists

도적 가즈아ㅏㅏㅏㅏㅏ

opuse9947

카이저와 염제에..... 도적이면 시라누이.. 알키오네..

Oblivion[Qkb]

쭉쭉 빵빵한 용독이 갑시다

Nidulorak

당연히 도적일줄 알았는데?

sh_asadal

그럼 격투가 하고나면 도적하실건가요?

용독파는 없는 것인가

Katdarina

나만 섀댄꼴리냐?ㅋ

내 전용 구글계정

돚거야 한번 비벼보자

막하막하의 대결!

차레이

아 제발 염제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선생님들

monaanim

왜 도적을 거르는거지? 어떡게 그럴수 있어!

염제가즈아 젭알

수한 채

돚거 시라누이 제발

아니 이걸 또 비벼?

monaim

꼴등은 면하자 돚거야

ploxa

염제!! 근데 어떤분이 온디스크에 유포했던데요 나이트까지..ㅡㅡ

Kkkkx

(: 3 Elf is so tasty, I just can't refuse....elf...

Aditorla

노전직 기준인가요?

simpig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