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month poll
Added 2019-07-20 12:31:41 +0000 UTC다음달 투표입니다. 벌써 한바퀴 다 돌아가네요.
이번 투표는 여격투가와 도적, 이렇게 2선택지밖에 남지않았네요.
결과가 좀 뻔하긴 하지만... 투표해보겠습니다.
It 's already been all over again.
There are only two choices left in this poll: Fighting Fighters and thief.
The result is a bit obvious, but ... I'll vote.
Comments
Now we need an m sader vs f sader poll.
Raffle
2019-07-22 19:51:30 +0000 UTC염제 가즈아!!!!!!!!!!!!!
k11
2019-07-22 13:58:18 +0000 UTC따흐흑.. 마신타임언젠간다시
Boolean
2019-07-22 09:38:46 +0000 UTC던파 캐릭만 하시는 건가용?
Mono
2019-07-22 00:22:54 +0000 UTC염제 가즈아
9ine
2019-07-21 15:03:16 +0000 UTC용독
2019-07-21 10:34:53 +0000 UTC용독이나 염제 가즈아
2019-07-21 10:08:05 +0000 UTC용독이 보고싶다!
jans
2019-07-20 16:47:50 +0000 UTC격투가가자
Imperial Fists
2019-07-20 15:01:34 +0000 UTC도적 가즈아ㅏㅏㅏㅏㅏ
opuse9947
2019-07-20 14:14:05 +0000 UTC카이저와 염제에..... 도적이면 시라누이.. 알키오네..
Oblivion[Qkb]
2019-07-20 13:50:16 +0000 UTC쭉쭉 빵빵한 용독이 갑시다
Nidulorak
2019-07-20 13:33:07 +0000 UTC당연히 도적일줄 알았는데?
sh_asadal
2019-07-20 13:14:27 +0000 UTC그럼 격투가 하고나면 도적하실건가요?
2019-07-20 13:04:43 +0000 UTC용독파는 없는 것인가
Katdarina
2019-07-20 13:04:41 +0000 UTC나만 섀댄꼴리냐?ㅋ
내 전용 구글계정
2019-07-20 12:53:24 +0000 UTC돚거야 한번 비벼보자
2019-07-20 12:47:35 +0000 UTC막하막하의 대결!
차레이
2019-07-20 12:47:07 +0000 UTC아 제발 염제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선생님들
monaanim
2019-07-20 12:43:37 +0000 UTC왜 도적을 거르는거지? 어떡게 그럴수 있어!
2019-07-20 12:42:24 +0000 UTC염제가즈아 젭알
수한 채
2019-07-20 12:41:43 +0000 UTC돚거 시라누이 제발
2019-07-20 12:40:47 +0000 UTC아니 이걸 또 비벼?
monaim
2019-07-20 12:39:53 +0000 UTC꼴등은 면하자 돚거야
ploxa
2019-07-20 12:38:05 +0000 UTC염제!! 근데 어떤분이 온디스크에 유포했던데요 나이트까지..ㅡㅡ
Kkkkx
2019-07-20 12:35:17 +0000 UTC(: 3 Elf is so tasty, I just can't refuse....elf...
Aditorla
2019-07-20 12:34:07 +0000 UTC노전직 기준인가요?
simpig
2019-07-20 12:32:30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