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tarted
Added 2019-07-08 15:30:51 +0000 UTC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이번달도 자잘한 일이 꽤 많았네요.특히 가장 기억에남는건 파일이 폭발한겁니다. 터져서 가뜩이나 없던시간 더없어져가지고... 후
그때 너무화나서 책상 내려치다가 손가락 부러질뻔했음 ㅋㅋㅋ
앞으로는 그런일 없게끔 노력하겠습니다.
먼저 이번달 작업하면서 느낀점으로는
...성인웹툰이랑 망가 역식자 하는분들은 대단하신거같아요.
신음만 작업하는데도 많은 심리적 데미지가 들어오네요.
작업물의 퀄리티를 올리기위해 요즘 많은 자료들을 찾아보고 있습니다...만, 아직 갈길이 멀군요.
배울게 아직 많은거같습니다.
만화에서 나오는 연출방법들을 적극 참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화여서 어울리는 연출이 대부분이라 제 그림같이 풀컬러에 적용시키기가 좀 어려운부분들이 있네요.
... 뭐 그걸 연구해서 적용시키는게 제가 해야할 일이지만요. 확실히... 2~3월 작업물보다는 이번그림이 더 잘 정돈된 느낌인거같기도 하고, 아닌거같기도 하고.
매번 나아지는 모습 보여드릴수 있게끔 노력하겠습니다.
두번째로는 여러분의 피드백을 대부분은 수용하려고 합니다만, 큰 흐름 내에서만 수용할 예정이에요.
이건 앞에서도 말씀드린 것 같지만, 빠져나가신분들도 계신만큼 새로 들어오신분들도 계시기때문에 말씀드리는 바입니다.
물론 성적 취향이야 다양하고, 모두 존중받아야 함은 마땅합니다.
저도 모두 존중해드리기는 해요. 근데 모두 존중받는다고 하더라도, 다수가 좋아하는 취향이 있고, 반대로 아닌 취향도 있는법이죠. 절대다수가 원하는 방향을 따라야 하는점,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
개선점은 다음월부터 적용하는 방향으로 할거고, 당장 수정할 수 있는 부분들은 대부분 수정해드릴겁니다. 물론 너무 큰부분이라면... 안되겠지만요...
그리고 얼굴의 표정에 관해서 피드백 받았었는데, 자연스러움을 위해서라면 사실 눈썹과 눈, 입을 통합해 하나의 레이어로 놔두는게 가장 이상적이긴 합니다.
그런데 그렇게되면 여러분이 선택할수 있는 선택지가 굉장히 줄어들게 되겠죠. 그래서 이건 통합하지 않고 그대로 나눠둘겁니다.
사람의 표정이란게 눈 외에도 눈썹으로도 느낌이 많이 달라지기도 하고, 또 입모양에 따라서도 많이 달라지기도 하니까요.
여러분이 남겨주시는 댓글, 모두다 읽어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작 제가 필요한 글에다가만 답글을 남기는 편이다보니, 여러분들이 모르실 수 있어서... 앞으로는 읽은 모든 댓글 하단에 하트버튼 하나씩 눌러드릴게요.
피드백 작업은 이틀쯤 이후에 착수할 예정이에요. 왜냐면 본업에 큰일이 하나 있어서, 그걸 끝내야만 작업을 시작할 수 있을거같아요.
피드백은 이곳에다가 남겨주셔도 상관없습니다. 기존에 남겨주신 댓글들도 다 읽어 봤습니다. :)
많은 의견 감사합니다.
++++
hello
There have been quite a few things this month too.
Especially the most memorable thing was the file exploded. I have not been able to do it for a while ...
At that time, I was so angry that I hit my desk and i almost broke my finger.. lol
I will try not to do that in the future.
first
... I think people who translate adult webtoons and manga are great. lol
I am looking for a lot of materials these days to improve the quality of my work ... but I still have a long way to go.
i'm actively referring to the methods of directing from comics.
But there are some parts that are difficult to apply to my painting because most of them are suitable for cartoon.
... it's my job to research and apply it.
Certainly ... It seems like this picture is better arranged than the works in February and March.
Maybe not. lol
I will try to show you how to be better each time.
Secondly, we will accept most of your feedback, but we will only accept it in a big way.
As I have said before, I am telling you that because there are also new members as well as those who have lost their status.
Of course, sexuality is diverse, all deserve respect.
I respect all of you. But even if they are all respected, there is a tast that the majority likes and that is not the opposite.
I want you to understand that many people have to follow the choices you choose.
I'm reading all the comments you give me.
In the future, I'll call you one heart button at the bottom of every comment you read.
The work that reflects the feedback will be launched after about two days. Because I have a big job in my business, I think I can start work if I finish it.
You can leave feedback here or personal message.
Thank you. :)
Comments
정말 디테일한 면까지 신경 많이 쓰셔서 놀랐어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릴게용
Jyudace
2019-07-11 20:46:44 +0000 UTC힘내세요 ' '/
khsjh2
2019-07-09 05:14:50 +0000 UTCㅇ_ㅇ..! 눈썹,눈,입 서로 나뉘어져 있는편이 선택의 폭이 넓어서 매우좋습니다. 기존의 방식이 좋아요오..
Oblivion[Qkb]
2019-07-09 04:29:46 +0000 UTC참고하겠습니다.
monaim
2019-07-09 00:10:07 +0000 UTC전 알렉산드라 나올 때까지 존버 ㅋㅋㅋㅋ
2019-07-08 21:13:16 +0000 UTC항상 응원합니다 모나임님. 건강하세요
yougmdjindls
2019-07-08 19:16:41 +0000 UTC오홍홍조아용
2019-07-08 19:05:54 +0000 UTC꾸준히 노력하시는 모습 너무 좋아요~!!!
jans
2019-07-08 16:56:17 +0000 UTC그리고 혹시 괜찮으시다면... 눈같은경우 일반눈그룹이랑 하트눈 그롭으로 나눠서 두그룹으로 해주실수 있을까요...? 일반눈 모두에 눈동자 하트만 추가해서 다른그룹으로 두는식으로...헿
coil
2019-07-08 16:48:42 +0000 UTC그것도 과거에 투표를 해봤었는데... 그래도 하나에 집중하는게 좋다는 의견이 대다수였어요
monaim
2019-07-08 16:13:13 +0000 UTC댓글 확인했다는 표시까지 해 주신다니 정말 후원한 게 아깝지 않습니다.
Truthreigns
2019-07-08 16:09:22 +0000 UTC항상 잘보고있습니다. 크림파이도 질펀하게(많이) 레이어로 추가해주셔도 아주 감사할것같....습니다 ㅎㅎ
2019-07-08 15:58:19 +0000 UTC엄청난 항마력을 요구하는 대사 작업..!
차레이
2019-07-08 15:54:40 +0000 UTC그 작가님 밑에 npc 투표에도 댓글 올렸었는데 npc 기타 등등은 캐릭터가 많아서 로테이션 다 돌기엔 무리기도 하고 이번에 투표도 보니까 고만고만 하고 압도적으로 높은게 없더라구요. 댓글도 한 캐릭만 그리냐는 것도 많고 그래서 혹시 2-3 캐릭을 티어1-1,티어1-2 이런 식으로 작업 하시기엔 무리시겠죠..?ㅠ 아예 다른 캐릭을 그리시기에는..
Choi Seung Joo Luke
2019-07-08 15:54:00 +0000 UTC힘내셔라
2019-07-08 15:40:44 +0000 UTC오우 본업이 따로 있으셨군요 전 이것만 하시는줄 알았어요
2019-07-08 15:33:13 +0000 UTC저도 얼굴 파츠는 따로 두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마다 원하는 인상은 다르니까요
2019-07-08 15:33:11 +0000 UTC항상고생많으십니다
2019-07-08 15:32:52 +0000 UTC항상 잘보고있습니다 ^^7
빛냥
2019-07-08 15:31:52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