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monaim
monaim

patreon


도움!


그리고 야망가 식자폰트나, 식자용 만화폰트체 판매하는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아니면 사용하기 좋은 폰트체가 무엇인지 아시는분 계십니까?


많은분들이 대사를 원하셨는데, 아직까지 대사는 힘든것같아 신음이라도 먼저...추가해보려고 합니다.

근데 제가 직접쓰기에는 제 글씨가 별로 안예뻐서 마음에 안드네요. 



And please let me know if you are selling fonts or manga fonts for typists ... Or do you know what fonts are good to use?

Many people wanted the script  , but the ambassador seems to have a hard time yet.

So I try to add the.... moaning first.


Comments

야망가 폰트는 없지만 모나님은 야망가시군요

Jemer

청소년체로도 충분히 괜찮을거 같습니다

진짜 가독성 좋은건 청소년서체밖에 없죠

meowCAT

단순 대사면 청소년서체도 괜찮습니다. 예전에 식질할때 이것만 썼네요

매번 쓰고계시잖아요... ㅋㅋ 죄송한말씀이지만, 그런 요소를 넣을 가능성은 별로 없습니다. 있더라도 나중에 사이클이 돌고 나서 +로 다른 요소를 추가할때나 가능할거에요.

monaim

https://twitter.com/papez_circuit/status/1142637565985427456?s=20 효과음 소재입니다.

Felix

흠흠.. ! 대사도 좋지만.. 가끔은 레즈 치욕물도 보고싶군용... 꼭지도 좀 조여보고..봇도 쭙쭙빨리고.. ㅇ_ㅇ.. 는 너무 개인적욕심을 언급한거같은.. ;;

Oblivion[Qkb]

폰트가 넘치는 곳이라면.. https://www.dafont.com/ 여기가 있습니다. 다폰트닷컴 이라는 곳이에요. 영문 사이트긴 하지만.. 폰트 사용이 매우 용이합니다.

Oblivion[Qkb]

나눔 고딕이랑 나눔 손글씨체 많이들 쓰시는거같아용https://hangeul.naver.com/share.nhn

allyear

https://hangeul.naver.com/share.nhn 손글씨 느낌이라면 이쪽 폰트도 괜찬지 않을까 싶네요.

TheDulri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