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monaim
monaim

patreon


have a nice weekend.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벌써 6월도 막바지에 접어들었네요.

이번달에도 자잘한 일들이 저를 괴롭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잘 이겨낼겁니다.

유출 이슈는 이미 인지하고 있고, 해결방안을 모색중입니다. :)



2티어 보상인 psd파일를 좀더 강화해볼 예정입니다.

뭐, 1티어에는 없는 옵션이라고 해도 사실 미묘한 소량의 차이밖에 없으니까요...ㅎ


그래서 다음 작업물때 다른 의상을 추가하거나, 아니면 레이어 조작성이 크게 떨어지는 대신 고개를 젖힌다거나 몸을 움직이거나 하는 큰 움직임을 보이는 psd 파일을 테스트용으로 따로 만들 생각입니다. 아니면 옵션으로 추가하거나요.

물론 이것이 신규 페이지를 의미하진 않습니다. 1 2 345 체계는 그대로 가는데, 단지 1번이나 2번중 하나의 파생형 psd파일이 생기는것이죠.

조작성이 떨어지는 이유는 예전에도 설명드렸듯이, 몸이 변경되면 그 몸 위에 올라가있는 많은 레이어들이 쓸모없이지기 때문에 상위레이어를 하나 더 올려야해서 그렇습니다.


물론 테스트기에, 여러분께 확실히 보여드릴만 하다 싶을때 보여드릴거 같아요. 혹은 샘플용 psd로 하나둘씩 껴넣을수는 있겠죠.



그리고 이번월 보상 반드시 하드에 백업해주세요.

저번에 어떤 외국인 친구한테 백업하라고 일찍좀 알려달라며 따지는 말을 들었었는데...

사실 그때도 10일전에 백업해달라고 글 올렸었거든요....? 그리고 공지사항에도 있잖아...


반드시 파일 백업해주세요. 

후원하셨었는데 백업 못하시고 놓치신분들은, 저한테 개인메세지 보내주시면 제가 조회 후 보내드리긴 합니다.

감사합니다.



++++



Hi. It is Mona Lim.

I'm already at the end of June.

We already know about leaking issues and are looking for solutions. :)


i'm going to strengthen the 2-tier compensation psd file.

Well, even if it's not an option in the 1st tier, it's actually a subtle 'little' difference. right?

 



So I'm going to add another costume to my next work, or I will make a separate psd file for the test.

This file has poor layer manipulation, but its posture will be changes. (little.)  

like, seraph reward no1 - 2.

The reason for the poor operability is that as we have already explained, when the body changes, many layers on the body become useless, so we have to upload one more layer.


Of course, this does not mean a new page. 1 2 345 The system will be maintained, make a derivative of 1 and 2.


I will apply it once from next month.

Test, please keep in mind!




And please make sure to back up your hard drive this month.

What happened last time, a foreign friend was angry to me. Because i upload the backup notice too late...


In fact, I also posted a backup 10 days ago ...

And it's also in the announcement.... :(


Be sure to back up your files.

If you missed backup, please send me a personal message and I will send it after viewing.

Comments

무슨의미인지 잘 이해를 못했어요. 따로 빼달라는게 무슨의미시죠..?

monaim

어차피 그렇게 하더라도 주소유출될게 뻔하기때문에 똑같습니다.

monaim

수북한건 좀.... ㅎ... 정리된선에서 하도록할게요...

monaim

요번 보상은 음모 수북한버전을 추가해주실수 있을까요?

simpig

보상보안강화적으론.. 제 개인적인 의견일뿐이지만... 작품 완성시 후원자 각자에게 메시지로 파일을 드라이브?! 주소 공유해서 다운 받게 하는편이 나을것같습니다아...;; .. 무엇보다.. 해당 보상작품에 오류가 있어 수정을 하여 재배포를 할경우 이미 받았던 게시물에 새로운 게시물이 올라와 혼동하는 분도 간혹있었으니.. 보상 베포할떄 메시지 통보 다운링크를 주는편이 알아보기도 편한편이구요..;; 어디까지나 참고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써본것이구.. 강요하는건 아니에유... ㅇ_ㅇ..

Oblivion[Qkb]

맞아요 보자마자 생각했지만 지금 2티어 보상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혹여 늘리시더라두 천천히 생각해보신후에 늘려도 좋을거같아요~ 물론 받은입장에서는 좋겠지만 최근 무리하시는거 아닌지 걱정이네요 8ㅅ8

Tehepero

근데 파일백업은 알아서해야하는건데 이렇게 알려주시는분도 드문데 따지는사람도잇군요 ㄷㄷ

Imperial Fists

우선은 건강하십시오 휴먼. 건강해야 나중에 더빡시게 하죠

.

ㅁㅈㅁㅈ 건강해야 더 짤을 그리지

지금도 충분히 만족 합니다 무리하지 마세요

Kkkkx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