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monaim
monaim

patreon


status report!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아직 본격적인 여름도 아닌데, 방의 환기가 잘 안되어서그런지 굉장히 덥네요.

컴퓨터를 좋은걸로 새로 샀더니, 이것도 이거대로 단점이...


근황을 말씀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부상은 그럭저럭 꾸준히 나아지고 있습니다.

뭐 아직까지 오래 작업하진 못하지만요. 서서히 길어지고는 있네요.






제가 패트리언을 시작한 뒤로부터 시간이 없어가지고... 개인적인 그림을 하나도 못그렸어요.

근데 저도 다른그림을 그리고싶을때가 가끔씩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이틀정도 패트리언 그림을 밀어두고 개인작을 그렸습니다. 

개인작으로 그리는 모든 그림파일들도 psd로 올려둘 예정입니다.

정말 쓸데없겠지만(...) 이 개인작도 psd 원본으로 올려드릴게요. 혹시 이것도 소장하고싶으신분 계실지도 모르잖아요.



사실 이것도 테스트겸 한거에요. 이후 패트리언 보상을 더 늘릴수 있는지, 늘린다면 작업량이 어느정도 가능한지, 결과물이 나오는 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알아보기 위해서요.

...약간의 사심은 있지만요. ㅎ; 


보상은 열심히 준비하고있습니다.

원래 1번이미지를 파이즈리로 하려고했는데... 자세가 영 별로인거같아서 이걸 3번으로 번경해 리터칭하는중이고, 1번컷은 새로 그리고있어요.

2번컷은 위에 올려둔 이미지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맘에드는 자세였는데 똑같은자세가 있어서... 그리신분께 직접 허락받고 그렸습니다. 혹여 비슷하더라도 그렇구나~ 해주세요. 



+++++



hello.


It is not really summer yet, but it is very hot because the room is not well ventilated.

I bought a new computer, and this is a disadvantage as well ...


I am writing to tell you about the current situation.


The injuries are steadily improving.

I have not worked for a long time yet. It is slowly getting longer. :)



I have not had time since I started Patreon ... and I have not painted any personal work.

and sometimes i want to paint another thing. So this time I pushed Patreon's painting for two days and painted a personal work.


I will put all the picture files drawn by my personal work into Patreon as a psd.

I think you don't need it, but I'll upload it as an original psd.  You may not need it, but... may need someone else.


The second cut is the image I put on top.





Comments

참고로 저는 올리시는 캐릭터가 더 예쁩니당..

Mono

화팅~

Mono

음 개인적으로 투표로 정해져서 그린게 아닌 그냥 자유롭게 그리시는것도 보고싶네요 날이 많이 더워지고있네요 몸조심하시길

무엇을 그리시던 응원합니다~ 저도 컴퓨터 발열땜에 너무 더워 죽을거 같아요 ㅋㅋㅋ 빨리 안정적인 수입으로 하나달자라는 생각으로 살고이씀니다. 이번 보상도 화이팅입니당

Tehepero

자캐 이신가??! 너무 예뻐요!

Kkkkx

언제나 좋은 그림들 감사드립니다. 슬슬 더워지는데 악화되지 않고 쾌차하시기를 바랍니다>_<7

크로레스

ㅗㅜㅑ.. 파이즈리.. 아 5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ㅜㅜ

Choi Seung Joo Luke

-ㅁ- !! 올것이 오는군.. 빅찌찌 나이트..

Oblivion[Qkb]

저 은발캐릭터는 후원투표에 못들어가나요?

Astela

충성충성!

빛냥

슬슬 에어컨을 틀때가온것같습니다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