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monaim
monaim

patreon


next poll


비율이 너무 압도적으로 차이나기때문에, 다음 보상은 나이트로 하기로했습니다.

그럼 이제 4개전직중 무엇을 해야할까요.


+그리고 한주 고생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


the rate is so overwhelmingly different, so next reward is knights.

So now what should I do among the four jobs?


+ and, Have a nice weekend. :)

Comments

되었습니다.

monaim

오늘 보상 업데이트되나요??

흑흑 가이아쨩 힘내

도도한반

5일에 업로드됩니다.

monaim

제가뒤늦게 결제오류가떠서 지금 결제카드를 교체한지라ㅜㄷㆍ

모나임님 마제스티보상은 이미 다 전송이된건가요?

껴입은 상태로 해야 제맛이라고 생각합니다

4명 다 좋아서 넘나리 고민되는 부분인 것인데

9ine

이번달은 그냥 후원만 하고 넘어가야겠군.... 핑챙이라니

coil

이번달은 손절이노

Kabaoki

세계평화

엘븐빳단데.....유니콘이랑...이챠이챠...

도도한반

세이비어 가즈아!

차레이

누구 하나는 드레드로트를 생각해줄 거라 생각했는데

Jemer

옆트이이이이이이임!

Jinwookim

역시 세이비어일줄은 알았는데 흑흑

LDTD

세이비어

갠적으로 마신빼고 다이쁘긴한데 세이비어 압도적 ㄷㄷ

Imperial Fists

마신!!!

jans

어려운 선택인데 으으

가이아아아아아.... 마인드 브레이커어어!!

Oblivion[Qkb]

엘븐 빳따죠!

Minari

제발 가이아

엘븐은 별로지만 가이아는 예뻐요 ㅠ

Wang

마신 빳따죠

가이아냐 마신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수한 채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