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monaim
monaim

patreon


Question



작업과정에 포함되어있는 주석 파일에 포토샵에 대한 기초적인 튜토리얼을 추가해야 할까요?



++


Should I add a basic tutorial on Photoshop to the annotation file included in the workflow?

Comments

없으면 어떻게 독학해서라도 찾아볼탠대 있으면 더 편하고 좋긴할거 같네요 +=+ 처음 써보시는분들도 계실지도 모르고 저도 처음 써봤었는대 몇번하다보니 익숙해져서 다행임니다 ^-^

Tehepero

개인적으로는 yes인데 그림 강좌 티어를 여신다면 등록할 의향이 있어요.

어... 전 글들중에 첨부파일 포함되어있는거 있을거에요. 그 외에 폐기시안들은 영 상태가 안좋아서 거의 대수술에 가까운 편집을 해야하거나 아니면 아예 보여드릴만한 단계가 아니여서... 약간 손보고있습니다.

monaim

이번달엔 보너스 없나요 중간에 파기된 시안들 같은거 올린다고 하셨던거 같은데

보슨

으음 이 정도까지 가려면 그러한 부분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티어를 하는게 괜춘하실 거 같기도 하네요. 다만 너무 무리하지는 마시라요.

할일이많아지길거같아서 솔직히 nope!

Imperial Fists

제생각에도 그냥 아예 PSD파일이랑 도움되는 티어를 만드시는게 더효율적이라고 생각이드네요. 기존 NSFW 단계를 개편하시는것도 나쁘지않으실듯. 움짤이라던지 등등 배우고싶거나 따로파일원하시는분들은 분명 그거고를테니까요~

khsjh2

배우고자 하는 분한테는 도움이 되겠지만 일이 많이 늘 것 같네요 얼마나 디테일하게 하시는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패트리온 단계를 더 만드시는게..

할일이 많아지실거 같아서 걱정이네요 ㄷㄷ

jans

좋은 생각인 것 같은데 너무 할일이 많아지시는거 아닌가 싶네영 ㄷ

Mono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