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Added 2019-05-22 22:40:03 +0000 UTC
작업과정에 포함되어있는 주석 파일에 포토샵에 대한 기초적인 튜토리얼을 추가해야 할까요?
++
Should I add a basic tutorial on Photoshop to the annotation file included in the workflow?
Comments
없으면 어떻게 독학해서라도 찾아볼탠대 있으면 더 편하고 좋긴할거 같네요 +=+ 처음 써보시는분들도 계실지도 모르고 저도 처음 써봤었는대 몇번하다보니 익숙해져서 다행임니다 ^-^
Tehepero
2019-05-25 16:15:28 +0000 UTC개인적으로는 yes인데 그림 강좌 티어를 여신다면 등록할 의향이 있어요.
2019-05-24 17:30:57 +0000 UTC어... 전 글들중에 첨부파일 포함되어있는거 있을거에요. 그 외에 폐기시안들은 영 상태가 안좋아서 거의 대수술에 가까운 편집을 해야하거나 아니면 아예 보여드릴만한 단계가 아니여서... 약간 손보고있습니다.
monaim
2019-05-23 14:04:40 +0000 UTC이번달엔 보너스 없나요 중간에 파기된 시안들 같은거 올린다고 하셨던거 같은데
보슨
2019-05-23 11:28:05 +0000 UTC으음 이 정도까지 가려면 그러한 부분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티어를 하는게 괜춘하실 거 같기도 하네요. 다만 너무 무리하지는 마시라요.
2019-05-23 09:52:44 +0000 UTC할일이많아지길거같아서 솔직히 nope!
Imperial Fists
2019-05-23 09:40:02 +0000 UTC제생각에도 그냥 아예 PSD파일이랑 도움되는 티어를 만드시는게 더효율적이라고 생각이드네요. 기존 NSFW 단계를 개편하시는것도 나쁘지않으실듯. 움짤이라던지 등등 배우고싶거나 따로파일원하시는분들은 분명 그거고를테니까요~
khsjh2
2019-05-23 07:30:55 +0000 UTC배우고자 하는 분한테는 도움이 되겠지만 일이 많이 늘 것 같네요 얼마나 디테일하게 하시는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패트리온 단계를 더 만드시는게..
2019-05-23 05:06:15 +0000 UTC할일이 많아지실거 같아서 걱정이네요 ㄷㄷ
jans
2019-05-23 04:29:38 +0000 UTC좋은 생각인 것 같은데 너무 할일이 많아지시는거 아닌가 싶네영 ㄷ
Mono
2019-05-22 23:25:57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