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monaim
monaim

patreon


crop

일단 틀만 잡아둔 상태입니다. 저 두개중 하나는 아직 선 작업단계고, 다른하나는 얼굴이 안보입니다. 그래서 +2라고 표기했습니다.

이번엔 3컷짜리 psd가 두개네요. A-123, B, C,D,E, +작업과정 이런 구성이 됩니다. 

2티어분들은... 레이어가 많이 늘어나서 구분하시는데 좀 힘드실거같아요. 화이팅.


그리고 예전에 말씀드렸었던 보상을 한장 늘린다는 방안은 사실상... 한동안 미뤄둬야 할것 같습니다. 한동안은 평소처럼 A B C D E 이렇게 5개 구성으로 갈게요.

제 건강 상태가 썩 좋지가 않아서 무리하다간 더 힘들어질거같아요. 지금도 두시간쯤 작업하면 손목이 아파서 세시간정도 아무것도 못하고 휴식을 취해야합니다.


아무것도 못하고 쉬기만 해야하니까 정말 죽을만큼 심심해요. ㅋㅋㅋㅋ 손목아파서 쉰다고 게임도 못해요.

한창 그림 잘그려지다가도 손목아프기 시작하면 답이없어요... 좀 답답하네요.


그리고 여러분께 알려드려야할게 있는데, 앞으로 보상 리스트에서 여마법사는 완전히 빼기로 했습니다.

사실 저한테 어린캐릭터 기대하시는분들도 별로 없는거같고, 무엇보다 어린캐릭터 그리는게 싫어요 그냥.


그리고 지금 걱정중인게... 도적도... 리스트에서 뺄까말까 생각중이에요.

도적은 피부색이 다른데 제가 살구색 피부말고 다른걸 그려본적이 없어서...

단순히 그리기 싫어서가 아닙니다. 잘 그릴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있는상태에다 도적이라는 캐릭터 자체의 인지도도 낮아서... 원하시는 분들이 적다는 의미잖아요.

어찌해야할지 생각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작업과정은 이미지와 약간의 주석정도가 되겠습니다.

레이어속성...뭐 이런것도 궁금하신분이 있을지 모르겠어요 사실

그냥 그림보러온거지 강좌같은거 보려고 오신건 아니니까요 ㅋㅋㅋ


그럼 월말까지 잘 부탁드립니다.


++++


 One of the two is still working in line progress, and the other is face not visible. So I marked +2.

This time I have two psd of three cuts. A-123, B, C, D, E, + This is the configuration of the work process.

The 2nd tier ... I think it will be a little difficult to distinguish the layers because of the increase in the number of layers.


And what I once said ...  And I decide postpone the plan to increase compensation.

For a while, I will go to 5 different configurations like A B C D E as usual.


My health condition is not so good. Even now i work for about two hours, my wrist is sick and have to rest for about three hours.

I can not do anything and just have to rest, so I'm really bored to die. 

I am disappointed with myself :(



And I have to tell you, I have decided to completely remove the mage from the compensation list in the future.

Actually, I do not think there are many people expecting a young(?) character, and I hate to draw a little character.


And now I'm worried about it ... I'm thinking of removing the thiefs from the list.

Thiefs have different skin colors, and I have never painted anything other than fleshy skin.

It's not that I do not want to draw. 

Not only is the awareness of the character low, and I wonder if I can draw this character well.


I'm thinking about what to do.

And the work-process compensation will be an image and a little annotation.

Layer properties ... I do not know if there's anyone who's ever wondered about this.

everyone came to see pictures.  didn't come here to see a lecture. right? lol



Thank you very much.

crop

Comments

저같은 경우에는 약간 인체연습한다는느낌으로 그림을 구매해서 보는경우인데 좋은정보가잇다면 꼭 보고싶네요 ㅎㅎ

요호

Boolean

전 그냥 캐릭터 다 있었으면 하는데 ㅠ

cmgcjswo

여법사 빼신거 좋습니다. 도적은 안빼셔도 되는뎅.....

opuse9947

충성

Boolean

충성충성

법사 빼신거 조아요

아.. 안되요 도적을 뺴시다니.. 잘 생각해주세요... 메이야 여왕도 잘 그리셨던데

여거너 / 여귀검 / 여격가 / 나이트 ... 레즈 비빔비빔.. 덮밥.....

Oblivion[Qkb]

벌써부터 대작 탄생의 예감이... 살구색 피부 이외를 그리기 힘들다면 회색/보라색인 리디머 칠죄종 변신체도 힘들겠네요. 다만 여마법사의 경우 이번에 핫한 니우 변신체는 한 번 고려를 해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Truthreigns

다음은 나이트가 되겠군요 홍홍홍

Choi Seung Joo Luke

여마법사 ㅜㅜ 보고싶었는데

그림초보가 작가님그림보고 공부마니하고있습니다 항상감사드립니다 언젠가 풋잡도기대해요!

Imperial Fists

이번 보상 너무 기대 되네요!

jans

앞으로 보상 리스트에서 여마법사는 완전히 빼기로 했습니다. 그는 참되다.

USER

모나임 그는 신이야...!

그럴땐 쿠노이치를

보슨

안돼 도적이... ㅠㅠ 비인기캐의 설움

ploxa

매달 받아서 까보는 기대감도 있었는대 이렇게 과정 보여주시는것도 신선하구 좋네요~! 또 무리하시다가 앓지마시구 건강 챙기시면서 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당 ^-^b

Tehepero

Looks like not lolicon LOL

Wang John

쉬엄쉬엄 하세용 ㅠㅠ 손목 걱정이..

allyear

크흑 여도적 아숩다

잠입했다가 걸려서 흠흠 하는 도적도,, 여튼 건승하시길!

kkddhh123

강좌는 해 주신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듣겠읍니다

손목상태 생각하시면서 쉬면서 하십셔 도적은 좀 아쉽지만 이해합니당!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