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monaim
monaim

patreon


again...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20일에 보여드린다던걸 아직도 못보여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지금 제 건강상태가 굉장히 좋지않습니다... 감기가 엄청 심하게와서 목도 부었고 숨쉬기도 힘든데, 왼팔도 고장나버려서 참... 안좋네요.

이상태에서 가게일에 다른일들까지 함께 수행하다보니 굉장히 바빠졌습니다. 제가 여러분과의 약속을 절대 가벼히 여기는것이 아니에요. 그럼에도 어쩌다보니 일이 꼬이고 꼬여 이지경까지 와버렸네요. 죄송합니다.

확실한건 5일에 보상은 완성된다는 점입니다. 절 믿으세요. 이 말을 못지키면 제가 사람새끼가 아님.  완성 못하면 개처럼 짖겠습니다 왈왈


현재까지 진행한 작업물 ABCDE중 완성된건 AB밖에 없습니다. C도 현재 옵션추가하는 중이고, D 와 E는 아예 기존걸 버리고 새로 작업하기로 했어요.

샘플이미지에서 오른쪽 하단 X표시 그림도 재작업할 대상중 하나에요. 영 아니올시다 싶어서요.


언제나 절 믿고 지지해주시는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물러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이번달 보상은 30일 이후 5월1일이 되면 삭제됩니다. 반드시 다운로드하시거나, 백업해주세요!


https://www.patreon.com/posts/march-tier1-25891421 

https://www.patreon.com/posts/march-tier2-25891689


++++


Hello.


I am really sorry that I have not shown you how to show it on the 20th.

My health condition is not very good right now ... I got a cold very seriously, I swollen my neck and it is hard to breathe, and my left arm is also broken ... It is a terrible situation.

 I'm very busy because I've been working with the store and doing other things together. I'm not taking your promise lightly. But somehow things got tangled up and turned into this way. I'm sorry. 

The sure thing is that in 5 days the reward is complete. Trust me. If I can not say this, I will give up being a human  lol.

There are only AB that have been completed so far. C is currently adding options, and D and E decided to abandon the existing ones and work on new ones.

In the sample image, the lower right X picture is one of the targets to be reworked.

I always give thanks to those who believe and support me. Have a nice weekend.


++ This month's reward will be removed after 30 days and on May 1. Be sure to download or backup!


https://www.patreon.com/posts/march-tier1-25891421 

https://www.patreon.com/posts/march-tier2-25891689


again...

Comments

올라온줄 모르고 지금봤네요....

...늦어버렷네요. 다음을 기약해야겟네요

다시 다운받을 방법은 없는건가요??

투표는 이미 진행되어서 여귀검사가 뽑혔습니다.

monaim

프레이야 이후의 캐릭터들은 저번 투표에서 순위대로 하나요, 아니면 다시 투표를 하실건가요?

잊으신분들을 위한.. 배려까지 너무나 감사합니다 ^-^! 뭐지하고 한번더 다운받았다가 알았네요 엌ㅋㅋㅋㅋ 몸조심 특히 손 주의하시구 항상 감사합니다 (_ _)

Tehepero

네 다 받으셨으면 안받으셔도 됩니다.

monaim

궁금한게... 너무 햇갈려요... 이 글의 1티어는 못 열리고 2티어는 되는데.. 2티어 파일만 다운받으면되나요? 투표 이전에 다 업로드 하셨던 파일들인가요;;? 이전 투표 글 전에 다 받아놓았으면 안받아도 되는 파일들이죠?

Oblivion[Qkb]

쉬엄쉬엄 하세요ㅠㅠ 혹시 저 후원됬는지 확인가능할까요?

아이고.. 일단 건강부터 챙기시는게..

쉬면서 하세여ㅠㅠ

Kkkkx

거 그러다가 아프면 안되요

coil

으아악 쉬면서하세요 젭발

LDTD

쾌유를바라겠습니다 안그래도 지금 날씨가 따뜻하다 추워지다해서 ...

Imperial Fists

작업도 작업이지만 건강도 챙기셔야 ㅠㅠ.. ]

allyear

아프지 마셔요 ㅠㅠ

아이고;;; 쾌유를 기원합니다 작가님 보상 제때 받는것도 중요하지만 건강이 제일이니 너무 무리하진 말아주세요 ㅎㅎ

No worries! hope you get well soon

Mikoto

몸조리 잘하구 푹쉬세여 ㅠ

ㅠㅠ 건강부터 챙기셔야 하는데..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