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monaim
monaim

patreon


apology (_ _)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원래 계획대로라면 20일에 얼추 완성된 틀을 가지고 썸네일을 보여드리기로 생각했는데, 이번달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많이 늦어졌습니다.

이거저거 일이 너무많이 터져서... 어떻게든 작업기한을 맞추려 했으나, 실패했네요.

물론 완성본은 6일 정상적으로 업로드 되지만, 오늘 올리는 썸네일은 저번월 기준 5개 전부 보여드렸던것에 반해, 이번월에는 두개밖에 보여드릴수 없을거같습니다.

그리고 이 두개또한 아직 수정의 여지가 남아있습니다.



사실 5개중 4개정도를 거의 다 그렸었는데... 그 중 2개를 폐기하기로 했습니다.

기존에 그리던걸 폐기하게 된 이유는, 개인적인 일들이 너무 많아서 작업을 굉장히 띄엄띄엄 하다보니 캐릭터의 얼굴과 색감, 의상이 통일되지 않아 괴리감이 상당히 심합니다.

어중간하게 해서 보여드리느니 폐기하고 새로 그리는게 맞다고 생각해 5개중 3개를 다시 그리기로 했습니다. 

새로그리는 그림들 썸네일은 추후 다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hello.


I originally planned to show a thumbnail on the 20th day with an already finished frame, but this month I was very late due to personal circumstances.

This was a lot of work, so ... I tried to meet the deadline somehow, but it failed.


Of course, the completed psd file is normally uploaded on the 6th. 

But I want you to understand that I can only show two thumbnails to show today. sorry (;_;)



In fact, I painted almost four out of five ... I decided to dispose of two.


The reason why we have discarded what we have already done is that because there are so many personal things, i have a lot of work to do, so the face, color and costumes of the character are not unified and the sense of gap is very serious.

I think it is right to discard and draw a new one, so I decided to redraw 3 out of 5.

I will upload the thumbnails again in the future.

apology (_ _)

Comments

우리 나임씨 하고싶은데로 다 하세요

Mint

쉬엄쉬엄하세요 그러다가병나요 작가님 ㄷㄷ

Imperial Fists

쉬엄쉬엄 맛난것두 드시면서 하셔요~ 바쁘게 보내다가 보상받으면 기분 좋더라구요~~ 너무 부담안가지셔두 될거가씁니다!

Tehepero

Thank you !

monaim

네 맞습니다. 일반 뷰어로 보면 그냥 이미지파일 한장으로 보여요

monaim

쉬시면서 하세요.. 그런데 제가 psd관련 파일을 안써서 px뷰어로 2티어 보상 보는데 레이어 설정 못하면 한장으로 보이는게 맞나요?

왜 폐기해 형 나줘

Never mind bro. We trust you.

Bagazz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좀 쉬시면서 하셔도됩니다 ㅠ

폐기한 psd들도 보상에 포함할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monaim

난 폐기한 것도 좋더라구요

Tamo

너무 무리해서 작업하진 마세요. 건강에 안좋습니다 ㅠ

차레이

폐기한것도 보여주세영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