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monaim
monaim

patreon


polls


프레이야의 정면 의상, 뭐가 더 나을까요.


1번. 닥노출 엘소드식 의상 

2번. 닥고증 공식(?)원화


+++

 


Freya's frontal costume, what's better?  

number 1. Elsword style costume  

No.2. Formula (?) 


Comments

어차피 벗길건데...

어차피 벗길거면 싸매놓은걸 벗기는게 으흫ㅎ으ㅑㅇㄴ러ㅏㅑㄴㅇ

벗겨욧!

kjh

제가 원래는 고증을 따르는걸 좋아하는데 여긴 어둠의 모나임이니까 숭한걸로 가죠

9ine

고증 쪽이 절대영역을 부각해서 더 좋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은 가린 여캐가 세미누드까지만 벗는 게 제일 좋기 때문에...

찬빛

오히려 고증적인 의상이 사이하이삭스와 하의실종으로 절대영역이 부각되기 때문에 고증적 의상을 더 선호합니다.

가리니까 더 꼴리는건데...

USER

노출빠따죠!

노출!

Imperial Fists

흠 저는 일러만큼은 로제의 유산이라 생각하는지라...

NuclearP

흠 저는 원작에 가까운쪽이

kimdaewi

언젠가 2번이 나오겠죠...

Crosell

솔직히 뭐든 상관없지만용 충성충성 ^-^7

Tehepero

그 수용복은없나요?

은근히 엘소드 쪽이 꼴리는..

Tamo

천 면적이 적은 엘소드인가.. 원작 고증인가..

차레이

노출 좋아요

MALC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