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monaim
monaim

patreon


Reward day is approaching.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벌써 3월이 다 지나가버렸네요. 한해의 4분의 1이 벌써... 추운 날씨도 꽤 많이 풀어졌어요. 비록 미세먼지가 우릴 괴롭히지만, 힘내도록 합시다.

그리고 보상일이 다가왔습니다. 언제나 후원자여러분들께 감사할 따름입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부상당했던 왼손도 상당히 좋아져서 작업가능한 시간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월 보상 크롭이미지입니다. 한컷 더있긴하지만 얼굴이 안나오는 관계로... 이렇게 대표이미지 4컷만 하도록 했네요.

많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원하는 모든걸 다 들어드리고 싶지만, 너무 과도하게 수정해야할 부분들이 많은것도 있고,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부분들도 있어서 몇몇개는 제외했습니다.

표정을 많이 늘려드리고 싶은데... 아직 제가 표정변화를 그리는것에 미숙하다보니, 어울리는 표정을 자연스럽게 그려내기가 힘드네요. 거기에 반실사(?)로 다양한 표정을 그리려다보니 제 얼굴근육과 표정에 대한 이해도가 많이 떨어지는게 보여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더 노력하도록 할게요.

그외에 자잘한 옵션들도 더 추가해드릴수 있으면 해드릴 예정입니다...만 너무 하드하거나, 컨셉에서 벗어나는 옵션들은 제외하도록 하겠습니다.

움짤을 만들어달라는 분들도 꽤 많이 계셨는데, 현실적으로 gif로 만들기엔 일손이 모자랍니다. 

무엇보다 전 아직 라이브2D나 스파인에 대해서는 무지할뿐더러, 일일히 한프레임씩 그리는방식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선택지입니다.

그리고 다음월부터는 제가 작업하는 과정을 정리해서 2티어 보상에 포함시켜보려고 합니다. 이 피드백을 받았을때는 이미 작업하고있던 파일이 많이 진행된 상태였어서... 과정을 건지는게 불가능했어요. 

개인메세지로 궁금한점을 말씀해주시면, 확인하는대로 대답해드리겠습니다.


이번 보상은 전월에 비해 나을겁니다. 휑한 배경도 처리했고, 세컷이 하나에 같이있을때 혼란스럽지 않도록 프레임도 나눠놨어요.



이제 곧 4월입니다. 거기다 며칠뒤면 주말이잖아요. :)   힘내요 우리. 

감사합니다.



+++++


 
Hi. It is Monaim.  

March has already passed.

 A quarter of the year is already ... The cold weather is pretty much solved. Though fine dust afflicts us, let's enjoy life!(...) 

And the reward day is approaching. I am always thankful to the patrons.  The left hand injured by the traffic accident was also greatly improved, and the time available for working increased. We will do our best to meet your expectations. 


This is a monthly reward crop image. I have one more cut, but it can't see face... so skip it. :D

 I received a lot of feedback. I want to hear everything you want, but there are a lot of things that need to be overhauled, some that are not realistically feasible, and some have been excluded. I would like to increase the number of facial expressions a lot ... I'm not very good at drawing the expressions of the expression yet, so it is difficult to draw a proper expression naturally.

 I'm trying to draw a variety of facial expressions with it, so I am sad to see that my understanding of facial muscles and facial expressions is falling so much.  I'll try harder. 

There are quite a few people who want to make a gif image, but it is not easy to make a gif.

Above all, I'm still ignorant about live 2D or Spine, and it's almost impossible to draw one frame at a time. please understand it. :D

and from next month, i'll arrange the process of my work and include it in 2nd tier reward. when i received this feedback, i was working on a lot of files... so it was impossible to process it.

This reward will be better than last month. I also solved the empty background, and I even split the frames so that I would not be confused when I had multiple cuts together. 

It's April now. I hope you will all work hard and accomplish all you want.

Thank you.





Reward day is approaching.

Comments

네, 감사합니다. 이메일은 sjw854@@naver.com입니다. 저 그리고 3월 보상에 관해서 찾아보니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더라구요. 그런데 비밀번호로 잠겨있어서 열지 못하겠네요!

Koumgo

아하... 4월 3일에 정산처리 되어있고, 그 외엔 전부 decline 처리 되어있네요.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4월보상 보내드릴게요. 여프리스트 2각 맞죠..?

monaim

음... 4월에도 후원 했었을 텐데요...

Koumgo

어.. 그 이미 전작들이 나오셨을때부터 후원을 하셨던 분들께는 그 해당월에 대한 보상을 다시 보내드리고있긴해요. 근데 내역을 조회해보니 한달만 되어있으셔서 이렇게 답변드린거에요. 뭔가제가 착오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monaim

아 ,그렇다면 검로드로 다시 결제하면 되는군요.....

Koumgo

기존 보상들은 검로드로 이전되었답니다. 죄송해요.

monaim

모나임 님. 전 후원 보상 취득은 어떻게 받나요? 어디서 받아야 하는지 도통 모르겠네요 ㅠ

Koumgo

4월에 결제 내역이 있는데 이 보상은 3월에 결제해야 볼 수 있던 건가요?

Seil Son

gumroad is uploaded later than Patreon. Sorry for late reply

monaim

안녕 하세요 왜 gumroad.com/monaim에는 최신 자원이 없습니까?

I didn't paypal how to buy

yes.

monaim

이 작품은 4월 5일에야 다운로드 개방합니까?

dingxiaomo

보상은 미국 시간기준 4월 5일에 업데이트됩니다.

monaim

방금 후원했는데 받아볼수 있나용

메일이 4개씩 도착해요 엌ㅋㅋ. 파이팅 입니다!

찬빛

후원 하셨으니 미국시간 기준으로 4월 5일에 보상이 업로드 될것입니다. 그때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tier1 rewards, tier2 rewards 이런식의 제목으로 업로드됩니다.

monaim

이거 어떻게 다운받나요? ㅠ

Ysy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혹시 따로 리퀘스트 가능한지 여쭈어 보고 싶습니다. 흐흐

정말 존경하는 작가님이십니다.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후원해봅니다.

가용 가능한 선에서 후원하려다보니 큰 돈을 못하는 게 죄송할 따름입니다.

혼자 너무 멋있으신거 아닙니까;

다들 감사합니다.

monaim

항상응원합니다

Imperial Fists

메일은 왜 여러개 오는지 알수있나여 똑같은메일만 4개쨰 ㄷㄷ

디외르베는 하실 생각 없으신가요?

sh_asadal

넘모 기대대요 ㅠ

bluntzeus

잠깐 일이 바빳던 두달만에 이런게 생겼다니 바로 후원했습니다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Upload to the gumroad on the 21st of each month. Because it includes all the contents drawn by the service besides Patreon rewards, it is uploaded at once.

monaim

오예

Boolean

Hi monaim, I want to know when will you put your reward on your gumroad? After the 6th of each month?

dnfios

채고다 빛나임! 이번 보상도 기대하고있습니다!

차레이

파퍄 과정샷 ..

형 같은 사람이 트위치에서 스트리밍하면 후욱후욱...강제로 부자로 만들어주겠어 후욱후욱...

고생하셨습니다! 항상 파이팅이에요:>

allyear

새벽까지 너무 무리하시는건 아닌지요 9ㅅ9 항상 몸 먼저 챙기면서 하셔요~ 화이팅입니당

Tehepero

늦은시간까지 고생이많으십니다

Imperial Fists

聖직자가 性직자가 된 바람직한 모습...

Truthreigns

칙쇼!!!왤케 고퀄인거냐고!!! 젠장!!!

gimche

화이팅입니다 항상 응원해요~♡

MJJO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