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monaim
monaim

patreon


April rewards poll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오랫만에 인사드리네요.

 이제 3월도 중순이 지나 막바지에 접어들고있어, 4월 보상에 대해 투표를 하고자합니다. 사전에 했던 투표에서 이미 여거너가 뽑혔기때문에 이번 보상은 여거너 2각으로 할 예정인데요...


방식을 어떻게할지 고심중이에요.

현재는 월 4~5컷에 캐릭터 하나로 진행해왔는데, 장점은 그나마 한 캐릭터를 여러컷 볼수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하지만 컨텐츠 속도가 굉장히 느리다는 단점이 있어요. 한캐릭당 4직업이면, 이 4직업군을 다 그리는데 4개월이 걸립니다.  

거기다가 이어서 같은캐릭을 그리지 않기로 했기때문에 다른 캐릭군을 섞게되면, 2 캐릭터 8전직을 그리는데 8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한달에 2직업군을 그리는게 어떨지 고민중이에요. 한번에 4직업군을 그릴수도 있겠지만 또 4직업군을 한번에 그리면 컨텐츠 소모속도가 굉장히 빠를뿐더러 한직업당 한컷정도밖에 등장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여러번 사이클을 돌리기에도 등장빈도가 굉장히 적어집니다. 텀은 그나마 짧을수도 있겠지만요. 하지만 그조차 그렇게 짧은편도 아니죠.

일단 위는 제 개인적인 고민이였고, 투표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해지면 그때 바로 공지해드릴테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Hi. It is Monaim. 

 I greet you a long time. We are now in the middle of March and the end of March, so I want to vote for the April reward. 

i'm trying to figure out how...

Currently, I have been working on 4 ~ 5 cuts per month as a character, but the advantage is that I can see multiple cuts of characters one by one. 

But it has the disadvantage that the content speed is very slow. If you have 4 jobs per character, it takes 4 months to draw all 4 jobs.

So I'm thinking about how to draw 2 jobs a month. I can draw 4 jobs at a time, but if i draw 4 jobs at once, the speed of content consumption is very fast and you can only get about one horse per one job. Even when you cycle a lot of times, the frequency of appearance is very low. The term may be short, though. But even that is not so short.

Once the above was my personal worries, the contents of the vote are as follows.

Comments

I know why Freyja and Rose popular now......because the other two are sooooo manly LOL.Now way,it is gunner

Wang John

이전 작품 들도 보고싶은데 다 삭제된건가요? ㅜㅡ

1티어는 jpg파일만 들어있습니다. 2티어는 1티어보상 + 원본 psd 포함이구요.웹 포토샵 쓰셔도 되실거같습니다.

monaim

혹시 jpg파일은 배포 안하시나요? 포토샵이 없어서 슬프네요

kuriri

근데 이거 있는건 알겠는데 방법을 모르겠어요.... ㅠ 어떻게 알고계신방법 있나요...? 아무리 찾아봐도 어떻게 글을 보내는지 모르겠네요

monaim

도움되셨길 바랍니다(__ ) 그쪽도 작가한테 금전적 피해가 간다면 골때리는 쪽도 그쪽들이라 앤간하면 밴을 잘 해준다고 하니 4월작품 공개 이전에 막아두시면 좋을거같아서 말씀드렸습니다. 물론 그 배신자가 작정하고 다른 루트에 뿌린다면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단부루만 막으면 거기에 연계된 룰34나 겔부루 다 막히는 셈이니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NuclearP

아 그런방법이 있나요?

monaim

작가님 작품이 단보루쪽에 유출된거 같은데 작가 밴 요청 해보셨나요? 제가 알기론 단보루만 틀이막아도 공유루트 7할은 없어진다고 할 수 있는데...

NuclearP

대략적으로 2~3컷으로 감소하겠지요

monaim

우리는 지불을 위해 페이팔과 비자를 거의 사용 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WeChat 및 alipay를 사용 하 여 구매

dingxiaomo

Thank you very much. I will consider it positively. :)

monaim

<a href="https://gumroad.com/monaim" rel="nofollow noopener" target="_blank">https://gumroad.com/monaim</a>

monaim

화사 안녕하세요, 저는 중국에서 온 팬입니다. 지불 방식 때문에 당신의 작품을 협찬하기 힘듭니다. 그런데 저는 우리가 사랑하는 협찬이라는 플랫폼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은 작품을이 플랫폼에 올려놓으면 더 많은 중국 팬들이 협찬할 수 있습니다

dingxiaomo

화사 안녕하세요, 저는 중국에서 온 팬입니다. 지불 방식 때문에 당신의 작품을 협찬하기 힘듭니다. 그런데 저는 우리가 사랑하는 협찬이라는 플랫폼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은 작품을이 플랫폼에 올려놓으면 더 많은 중국 팬들이 협찬할 수 있습니다 <a href="https://sns.net" rel="nofollow noopener" target="_blank">https://sns.net</a>

dingxiaomo

Hi Monaim, love your arts. Could you give me a link to Gumroad? Couldn't find it.

moshusen

한달에 2직업군을 작업하게 되면 1직업당 컷 수는 어떻게 되나요?

Truthreigns

개인적으로는 낮에는 현숙하고 밤에는 요부일 것 같은 로제나 인텔리한 매력의 옵티머스지만.. 투표하지 않아도 모두가 프레이야를 찍을 것을 알고있지...

찬빛

저는 기존 방식이 더 좋습니다. 속도가 조금 느려져도 한 캐릭터를 여러 컷 보는 게 좋거든요. 물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만.

찬빛

보통은 결제일마다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 움짤은 저혼자선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이해해주세요.

monaim

로제/프레.. 오오..

Oblivion[Qkb]

움짤도.. 그리고 이번에도 따로 후원을 하는건가요? 아님 월 자동인가요?

1개 직업군을 심도있게 작업해주시면 땡큐베리감사합니다

욥욥욥

9ine

욥 욥 욥

MALC

혹시발관련도 하실생각있으신가요?

Imperial Fists

프레이야 빳다죠!

프레이야 빳다죠

그냥 1전직만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센세

다 좋습미닷

allyear

로제파스타

옵티옵티

흑흑 옵티쟝 채고야...8ㅅ8

Tehepero

던파.... 다 몰라서 전 아무거나 투표를..

Morgan

로제빳다죠

수한 채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