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monaim
monaim

patreon


Notice!

 The period of collection from Patrion is said to be between 1 and 5 days. I'll send you the rewards in US time 6 days.  
very inexperienced for the first time, I'm so sorry to have to repeat the word many times. 


패트리언의 결제는 1일에서 5일까지 계속 진행됩니다. 그래서 결제가 다 완료되는 미국기준 시간으로 6일에 보상을 일괄적으로 보내드릴게요. 말을 여러번 번복하게 되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패트리언이 처음이다보니, 잘 아시는분들의 도움을 받아 확실히 말씀드립니다.  

Comments

글 목록에서 티어보상 다운받아가시면 됩니다.

monaim

2월에 결제해서 후원햇는데 제 아이디에 설정된 이메일로 오는건가여?

moya

에반젤 한번더 해주시면 안될까요? 저도 방금 알게됐는데 선불인줄알았는데 후불제였다니....

그때 하셨을때는 후불제로 되어있는 상태여서 결제신청을 하더라도 돈은 본인이 가지고계시게 됩니다. 그러다가 말일이 지나고 다음달 1~5일 사이에 결제가 되는데, 이때 계좌에 돈이없거나 아니면 뭐어떻게나 기타등등 이유로 인해서 결제가 되지않았다면, 저한테는 결제가 안된것으로 나오지만 본인께서 보시기에는 아직 멤버십이 유지되어 있는것으로 나오게 됩니다. 이해되셨나요?

monaim

늦은시간에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근데 마지막으로 커뮤니티에 올린거확인가능하신지요? Pay5달라라곤 나와있는데 제가패트론 시스템을 좀 이해해야할것 같아서요 ㅠㅠ

네. 지금은 선불제로 변경했기때문에 선불하시면 이용 가능하십니다

monaim

혹시 2월 결제내역에서 승인거절이있었나요?

그런가요? 티어1은 열렸다는 창은 나오는데 ㅠㅠ 어쩔수없나 ㅠ

제가 확인할수 있는데까지 해본 결과로는 거절된걸로 나오십니다. 후불처리 될 때 계좌에 문제가있어서 결제가 안된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출금되신건 없으실거에요.

monaim

커뮤니티에 방금글올린거 확인가능하신가용

저번에 결제하신게 계좌에서 확실히 빠진게 맞는지 한번 더 확인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monaim

ㅠㅠ

어라 comeplete month payment라구 뜨면 저번달에 결제한게 아닌가요? ㅠㅠㅠㅠ

결제내역을 확인해보니 저번에 결제가 안되셨었어요. declined로 거부처리가 되어있습니다.

monaim

또 결제하라뜨는데 2월에 결제했음 2월보상 받을수있는거아닌가용..??

맞습니다. 각 티어별 포스팅으로 들어가셔서 상단부 구글드라이브 링크 클릭하시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monaim

후불로 전환해서 이제 어느때든 상관없습니다. 지금 배포시작했습니다 감사합니다.

monaim

지금 배포 시작했습니다

monaim

4일인 오늘 영수증이 날라오는군요. 두근두근

2월 보상 받으려면 5일전까지 하는거 맞죠?

MONAKKK

Sure, thank you b good to know this.

Aditorla

2월달 보상은 이미 보내셨나요?

J.Straw

6일날 보내신다고 본문에 적혀있네요

엽귀

일단 메일로 영수중은 왔네요

Boolean

there has some mistakes in my paypal and patreon,can I ask for a gumroad link?

아직 제가 못받은 이유가 여기있군요 흐하하..

Boolean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