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monaim
monaim

patreon


I changed my payment method

패트리언 후원방식에 대해 헷갈리시는 분들도 많고, 저도 좀 헷갈리는 부분이 있어서... 업프론트 방식으로 적용했습니다. 이제 선불로 결제를 하고 들어오는 방식입니다. 

환불을 원하시면 제게 따로 환불메세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저번달에 결제된건 유지되니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You now pay by prepayment. :) 

 I think this is a comfortable way without mutual mistakes. Thank you.

 I changed my payment method

Comments

확인을 이제했네요, 죄송합니다; 배포 시작했습니다. 구글드라이브 링크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monaim

Thank you for your afford.

Aditorla

방금 구독했는데 보상은 어떻게받는건가요?

2월말에 후원등록해놓고 방금전에 돈들어왔는데 이번달꺼로 결제되는건가요??

아 방금 결제문자 왔네요

선생님 이 글 이전에도 결제문자가 안와서 이글 이후 구독을 취소후 다시 신청해도 결제가 진행되지않고있습니다 ㅠㅠ

I don't understand very well that it may be a translation problem. Is this month's reward still paid in patreon?

国人怎么支付?


Related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