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리언 후원방식에 대해 헷갈리시는 분들도 많고, 저도 좀 헷갈리는 부분이 있어서... 업프론트 방식으로 적용했습니다. 이제 선불로 결제를 하고 들어오는 방식입니다.
환불을 원하시면 제게 따로 환불메세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저번달에 결제된건 유지되니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You now pay by prepayment. :)
I think this is a comfortable way without mutual mistakes. Thank you.
monaim
2019-03-05 15:20:15 +0000 UTCAditorla
2019-03-03 07:03:22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