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2
Added 2019-02-06 05:08:35 +0000 UTC
제 한달 보상 방안입니다.
먼저 매달 보상은 4~5장의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편의상 A~E 그림이라고 호칭할때, A,B가 가장 중심적인 그림이며 가장많은 레이어수와 옵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DE는 제가 그리고싶은대로 그리는 그림들입니다. 가장 기초적인 레이어들만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A,B는 눈 4~5가지, 입 2~3가지, 효과들과 모든 의상을 레이어별로 분할해놨지만, C,D,E는 가장 기본적인 몸 레이어와 의상, 효과 한두개뿐입니다.
4~5개라고 호칭한 이유는 A,B는 꾸준히 그릴 예정이나, C,D,E는 퀄리티가 어느정도냐에 따라 2개에서 3개를 조절할것이기 때문입니다. 퀄리티가 상당히 높게 나와주면 2개, 적당히 낮다 싶으면 3개선을 유지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
It is a monthly compensation plan.
First, the monthly compensation consists of 4 to 5 pictures.
For convenience, A and B are the most central pictures, and have the most number of layers and options.
CDE is the picture I want to draw. We have only the most basic layers.
For example, A and B have four to five eyes, two to three mouths, effects and all costumes divided by layers, but C, D, and E are the most basic body layers, costumes, and effects.
The reason I call it 4 ~ 5 is because A and B are going to draw steadily, but C, D, and E will adjust to draw 2 or 3 depending on the quality. I think I will keep two if I get a lot of high quality, and I want to keep three if I want to be low.
Thank you :)
Comments
3월 결산 때 돈 빠져나갈 때 이 사진도 포함인가요? 2월에 이 사진 받으려고 후원 눌렀는데 ㅠ
KingdomeCome
2019-03-01 09:33:00 +0000 UTC후원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ㅎㅎ
2019-02-23 04:38:48 +0000 UTC후원했습니다
2019-02-21 09:02:57 +0000 UTC후원했습니다!
2019-02-12 09:16:39 +0000 UTC모바일로는....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monaim
2019-02-11 09:47:43 +0000 UTC후원했습니다!
2019-02-11 00:38:13 +0000 UTC모바일로 psd파일을 볼려면 어떤 앱을 쓰는게 가장 좋나요?
2019-02-10 20:43:30 +0000 UTC닥후원..
2019-02-10 06:19:10 +0000 UTC이전 notice1 게시글의 샘플이미지처럼, 눈이 서서히 감기는것도 레이어조작으로 바꾸실수 있는겁니다. 굳이 옷에 한정된게 아니라 입모양이라거나, 눈 모양새, 기타 효과 등등 본인이 보고싶은것은 켜서 보고, 맘에 안드는건 꺼서 안보실수 있는것이죠.
monaim
2019-02-10 05:38:27 +0000 UTC이미지 파일과 psd파일의 정확한 차이를 모르겠는데... 레이어를 조절할 수 있다는건 정확히 어떤 차이가 있는건가요 벗은 것과 안 벗은것의 차이?
보슨
2019-02-09 16:53:32 +0000 UTClee메탈이에영 ! 예전에 후원했어영 ㅋㅋㅋ 오늘도 파이팅이십니다. 감사합니당!
2019-02-09 13:31:48 +0000 UTC픽시브에서 소식듣고 한달음에 왔습니다 대성하시길 바랍니다!
simpig
2019-02-09 07:51:28 +0000 UTC감사합니다 ㅠ
monaim
2019-02-09 06:27:24 +0000 UTC본인 후원내역을 보시면 나오지않을까요...? 돈은 아마 3월1일~2일 사이에 빠져나가는 걸로 알고있구요.
monaim
2019-02-09 06:27:13 +0000 UTC후원했는지안했는지 확인하는방법이 뭐죵?
2019-02-08 17:54:32 +0000 UTC응원합니다 ^^7
엽귀
2019-02-08 04:50:07 +0000 UTC힘내세요!! 응원할게요!
2019-02-07 16:39:59 +0000 UTC칼후원 ^^7
2019-02-07 14:19:56 +0000 UTC후원시작했습니다~ 모나임님 여프리는 진리라고 생각합니다 힘내세요~
2019-02-07 04:18:43 +0000 UTC기대하겠씁니다 모나미님. 좋은작품만ㄴ드러주세요
khsjh2
2019-02-07 03:01:12 +0000 UTC형님 기대할게요... 후원같은거 잘 안하는데 형님보고 후원박습니다
2019-02-06 17:28:06 +0000 UTC언제 여시나 싶었는데 드디어..
Nobodies
2019-02-06 13:36:25 +0000 UTC작업 속도를 보고 그려보겠습니다. 아마도...요. 이번월은 일이 좀 여럿 있어서..
monaim
2019-02-06 12:37:53 +0000 UTCexpect
2019-02-06 12:36:10 +0000 UTC첫 보상은 3월 1~2일사이 결제일이 끝나면 보내드립니다
monaim
2019-02-06 12:26:31 +0000 UTC믿고 칼같이 후원넣었습니다
Jinwookim
2019-02-06 11:07:11 +0000 UTC첫 보상은 언제 나올까요!! 도키도키!
9ine
2019-02-06 10:31:38 +0000 UTC^^7
2019-02-06 08:19:38 +0000 UTC지젼..
Oblivion[Qkb]
2019-02-06 07:45:41 +0000 UTC3월이 기대가 된다 이거야
Boolean
2019-02-06 06:39:14 +0000 UTC월초 보상 말고 그 전에는 따로 올리시는 건 없나용?
Choi Seung Joo Luke
2019-02-06 05:58:58 +0000 UTC충성충성
2019-02-06 05:35:00 +0000 UTC감사합니다 sensei..
차레이
2019-02-06 05:34:30 +0000 UTC오홍홍 조아용
allyear
2019-02-06 05:31:43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