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II 플래닛 K [EP.2] 리액션 | BOYS II PLANET K [EP.2] REACTION
Added 2025-08-02 11:00:11 +0000 UTC이렇게 잔인한 서바 처음입니다..😭😭😭
아니 어떻게 이렇게 바로 떨어트릴 수가 있나욬ㅋㅋㅋ 진짜 보면서도 화딱지!! 😇😇
근데 더 화가 나는 건 왜 재밌냐는 거예요 미쳐버려~~!!!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이번 화에는 시그널 송 테스트를 통해서 계급이 재평가 됐는데 의외로 저희가 예상한 등급대로 가더라구요!!! 🧐
역시 케이팝 짬바가 좀 쌓였다~^^ 음음~^^
그리고 슬슬 저희들이 최애가 정해지고 있는데 저희들의 픽을 같이 맞춰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욬ㅋㅋㅋ
그렇다면 이번에도 도파민 터지는 보플2 2화!!
같이 보러가시죠!!!🥳🥳🥳
개인소장 외 모든 공유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구매한 본인만 재미있게 즐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