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리온+팬박스 공지사항
Added 2021-10-27 11:29:51 +0000 UTC 
응애
궁내는 지금 너무 힘들어요
매달 쉰다 쉬면서 한다 해놓고 제대로 쉬지도않고 그림만 그렸어요
쉬면 손이 굳을거 같고 그림을 그리지 않으면 마음이 엄청 불안해서 계속해서 그렸어요
그러다 결국 몸이 많이 망가진거 같아요
11월 1티어 보상이 업로드 되는 4일날 을 빼면
작업하느냐 그 동안 안 갔던 병원도 가고 , 백신도 맞고
하루종일 침대에서 잠만 잘거고 그간 못했던 일도 할예정입니다.
11월은 정말 그리고 싶은것만 그리거나 푹 쉬고 올거예요
12월달에 어른이된 궁내로 다시 돌아올겁니다
후원자 분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Comments
올때 궁내짱 들박짤
수테차
2021-10-28 01:18:34 +0000 UTC그림은 가끔 올릴거라 계속 열어둘 겁니다
김국내
2021-10-27 15:37:53 +0000 UTC귀엽따
IANK
2021-10-27 13:32:30 +0000 UTCㅂㅂ...쉬다오셈용
베리앜
2021-10-27 11:47:08 +0000 UTC푹 쉬고 건강챙기고와용
올라프 골목대장
2021-10-27 11:39:06 +0000 UTC푹 쉬다오세용...ㅜㅜㅜ
맑은뒤 순풍
2021-10-27 11:36:37 +0000 UTC결재 동결되나요?
sup
2021-10-27 11:33:36 +0000 UTC너무 무리마시길
Kroto
2021-10-27 11:31:12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