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씨발
Added 2021-10-14 09:19:59 +0000 UTC
5월 달에 결석 걸리고 스게줄 개판났는데
5달만에 또 결석 걸렸습니다.
의사말로는 몸에 돌이 잘생기는 체질이라는데 개빡칩니다 궁내는
쉰다 쉰다 하고 안쉬고 그림 끄적끄적 그리더니 몸이 경고하는거 같네
Comments
몸조심하세요.....아프지 마시고 그림그려주세요.....영원히....흐흫
현직 김
2021-10-14 14:57:51 +0000 UTC어우 조심하세요 잘못하면 진짜 아파유
THEheat
2021-10-14 13:48:07 +0000 UTC물 수시로 왕창 드시길...
IANK
2021-10-14 10:08:38 +0000 UTC돌킹킹킹... 바위가 생기는 형벌...
Anzrami
2021-10-14 10:08:03 +0000 UTC돌이 잘생겼네요....
현직 김
2021-10-14 09:35:20 +0000 UTC아이고... 덜 아프시길...
Kroto
2021-10-14 09:28:27 +0000 UTC뒤틀린황천의 스톤메이커 ㄷㄷㄷ
못참고 가입함
2021-10-14 09:22:08 +0000 UTC그정도시면 물로 토나올때 까지 물드셔야될거같은뎅.... 괘차하시길...ㅜ
맑은뒤 순풍
2021-10-14 09:21:54 +0000 UTC강철의 연금술사....?
K 17
2021-10-14 09:21:44 +0000 UTC오우 저는 요로결석 두번 걸려서 뒤질뻔 했는데.. 꼭 사라지길 빌어요
쯋쯋
2021-10-14 09:21:40 +0000 UTC궁내님 골렘이었던거여요...?
NLHolic
2021-10-14 09:20:48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