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부터 1티어 보상" GIF보상" 이 당분간 없어질 예정입니다
Added 2021-08-31 09:22:44 +0000 UTC제작자 분들이 다 각각의 이유로 그만두시는 바람에 (쉬고 다시 오신다함)
빈자리 매꿀 틈도 없어서 아쉽게도
9월달부터 1티어 GIF보상은 업로드 되지 않을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Comments
아쉽네요 ㅠ 궁내쟝 몸으로라도 달래야겠어요
Easads
2021-08-31 13:23:20 +0000 UTC2D 라이브 제작여건이 생각보다 빡시나보군요. 아쉽
Ho You
2021-08-31 09:35:48 +0000 UTC음...나중에 재정 여건 좋아지면 다시 1티어로 올리려고 했는데...
wata
2021-08-31 09:32:16 +0000 UTC아쉽지만 참아야지 어카갔어
BUM2
2021-08-31 09:31:01 +0000 UTC잘 해결되길 바래요.
Kroto
2021-08-31 09:23:10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