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내 병상일지
Added 2021-05-10 11:12:57 +0000 UTC내일 부터 다시 활동 시작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활동을 못한 이유는 결석 수술이 끝나고 안전처리로
신장(콩팥) 부터 요도까지 단백질 실로 연결해 놔서 의자에 오래 앉지도
못하고 조금만 움직여도 옆구리가 아파 죽을거 같아서 쉬었씁니다
(금딸12일 째)
화요일에 이 실을 다시 빼러 갑니다. 빼는대로 바로 활동 다시 시작할 예정입니다
기대리게 해서 죄송합니다.
저도 제 몸이 왜 이따구로 유리몸인지 짜증나네요.
Comments
요도맨..진짜 아팠겠네요ㅠㅠ
arlogos
2021-05-10 13:54:54 +0000 UTC몸조리 잘하세용!
wata
2021-05-10 12:29:04 +0000 UTC건강해야 오래, 많이그리죠! 더많은 국내짤이 보고싶습니다! 푹쉬고 건강해지세요!
Tajokim
2021-05-10 11:18:07 +0000 UTC몸조심 잘하시길 바래요
Kroto
2021-05-10 11:13:30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