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내 복귀작 투표 오픈
Added 2021-05-06 06:02:34 +0000 UTC현재 저는 움직이지도 오래 앉아있지도 못하고 향시 요도플을 하고있는 상황 입니다
지금은 퇴원한 상태지만 이 관을 7일뒤에 이걸 다시 빼러 가야하는데 그때 동안 그림엔 손도 못대는 상황이라
이번달은 여러분들이 제가 다시 복귀 했을때 보고싶은
작품을 골라주셨으면 합니다.
순위는 1~3등 까지만 정할 예정입니다.
병원들렸다 다시 오면 바로
높은 순위 순서대로 작업 들어갈 예정입니다.
Comments
저는 멜로니 뱃살 주물럭거리면서 박는게 보고싶어요
2021-05-06 17:17:24 +0000 UTC요도맨;;;
arlogos
2021-05-06 06:23:01 +0000 UTC몸 건강해지시길 바래요
Kroto
2021-05-06 06:09:09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