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방송에서 그렸던 모나 짤이 마음에 들어서 더 그렸습니다.
빈곤한 컨셉이 너무 좋음 헤헤
궁내쨩 특 : 뒷부분은 안그렸지만 반응 좋으면 그림

앞으로 픽시브는 이런식으로 검열해서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Easads
2021-04-04 15:39:33 +0000 UTCmelonpang
2021-04-04 14:38:18 +0000 UTC수테차
2021-04-04 09:52:39 +0000 UTCAnzrami
2021-04-04 08:04:05 +0000 UTCwata
2021-04-04 07:52:02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