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사x

백만년만에 드디어 올리는 3월 첫 그림입니다.
솔직히 올리는게 너무 무서워서 생각 참 많이 했는데 그래도 그림은 그려야겠죠
건전한거 밖에 못그려서 정말 아쉬운 궁내쨩....
그래도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원래라면 3월을 통으로 쉴라했지만 그건 아닌거같습니다.
맘편히 쉰것도 아니고 억지로 쉰만큼 더 열심히 해야죠

cooming soon....
Gold kim
2021-03-17 03:53:55 +0000 UTC갸루
2021-03-15 07:43:34 +0000 UTCDrThrax
2021-03-14 15:27:06 +0000 UTCKBJ
2021-03-14 15:23:36 +0000 UTCK 17
2021-03-14 15:15:22 +0000 UTCNLHolic
2021-03-14 15:15:15 +0000 UTCKroto
2021-03-14 15:15:11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