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굴을 잘못먹어서 ㅈ됐습니다.
Added 2021-02-17 13:45:10 +0000 UTC엇그제부터 먹던 생굴이 왜 지금 터진지는 모르겠지만
엄마는 괜찮고 저만 속 뒤집어진걸로 봐선 제 몸엔 굴이 맞지 않는거같네요.
아무튼 점심부터 설사 하는데 물만나오고 설사가 끝나면 구역질이 나고 그러네요.
다행히 우자키 모녀 짤은 완성한 상태이며 내일 업로드 예정입니다.
Comments
자까님 살아계이소...!
NLHolic
2021-02-19 08:48:21 +0000 UTC오우....몸조리 잘해요
수테차
2021-02-18 00:28:00 +0000 UTC굴은 R 들어간 달은 피하세요 쾌차하시길...
DrThrax
2021-02-17 23:35:21 +0000 UTC생굴탱굴 ㅠ-ㅠ 겨울철 굴은 이런 일 거의 업눈대ㅠㅠ 궁내아푸지망꼬ㅠㅠ
소나
2021-02-17 15:05:49 +0000 UTC부디 몸 괜찮으시길...
Kroto
2021-02-17 14:53:44 +0000 UTC건강 조심하세요
K 17
2021-02-17 13:49:02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