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리온 (1티어) 후원자분들께
Added 2021-02-08 07:40:01 +0000 UTC우선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2021년 1월 보상 기준
(여지껏 올라갔던 PSD 보상)

(원래 올라갔어야 했던 PSD파일 내부 모습.)
패트리온 1티어 보상 내용중엔 PSD파일도 같이 드리도록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저 역시 여러분들이 알아보시기 쉽게 레이어,폴더별로 나눠 보기쉽게
텍스트도 써 PSD파일로 저장하여 업로드 했습니다.
근데 제가 개 빡대가리라 저장을 잘못해서 PSD파일이지만 속은 JPG파일로 저장되는
참사가 일어난것입니다.
저번에 "한분께서" 이런 지적을 해주셨는데 전 당연히 잘못 된건 제가 아닌 그분이라
생각 했습니다. 제가 개빡대가리 였던건데 그분이 잘못된거라 생각했던거죠.
거진 1년치 (1티어 보상) 을 잘못 올렸던 건데
이건 진짜 그냥 넘어갈 문제가 아닌거 같아 이렇게 사과문을 남겨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오르카 망가 작업후 다시 번아웃이 와 쉬엄쉬엄 작업할 예정이였는데.
"남은 2월달 안에 작년 1년치 보상을 전부 PSD 파일로 다시 변환하여 업로드 하겠습니다."
-왜 지금 알았냐고요?
저도 모르고 있다가 옛날 PSD파일 열다 알았습니다.
보상 업로드할때마다 댓글도 딱히 달리는게 없고 메일로도 "한분" 을 제외하면 1년동안
단 한번도 이런 문제를 제시받은적이 없었습니다.
Comments
포토샵 잘안써봐서 내가잘못한건줄알았었는데;
2021-02-09 15:33:13 +0000 UTC죄송하면 궁내쟝 몸으로 갚아요
Easads
2021-02-08 09:00:00 +0000 UTCpsd파일은 방치해서 몰랐는데 이랬군요.... 지금이라도 알아서 다행이네요
Kroto
2021-02-08 07:45:16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