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사 ON

지우엄마 진짜 사기캐릭터지 훗
오박사로 할라다 손자로하는게 더 꼴려서 바꿈
지우엄마 볼때마다 너무 꼴리게생김 쉬뽈....
애니는안봐도 지우엄마 나오는 화는 챙겨보는 사람이 있을정도.
레어닉네임
2020-12-22 11:07:38 +0000 UTCK 17
2020-12-22 10:49:33 +0000 UTC소나
2020-12-22 10:40:36 +0000 UTCkcain
2020-12-22 10:40:01 +0000 UTCKroto
2020-12-22 10:39:40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