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거 다음편 없나요?" 대한 잡담밑 공지
Added 2020-10-03 12:14:39 +0000 UTC일단 저는 그림을 그려 올린다음 "반응"을 봅니다.
반응이 좋을경우 후속작,다음편,다른 구도,떡신 등등 을 그릴 생각을 하죠.
하지만 반응이 없을경우. 미련 없이 포기하고 다른 그림을 작업하죠.
여러분은 저의 소중한 후원자 분이고
패트리온 시작할때부터 자주 쓰던 글이 있습니다.
(제 패트리온은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겁니다)
마음에 드는 그림을 더 보고싶다면
그 그림에 반응을 남기시면 됩니다.
흥행에 성공한 영화가 후속작이 나오듯
7~9월에 메이플 아델 만화가 유독 많이 올라오던 이유도
"패트리온,팬박스"엔 반응이 없고
"픽시브" 반응이 좋았기 때문에 그린겁니다.
2줄요약
1,반응이 좋은 그림이 있으면 그 작품을 계속해서 후속작 그려간다.
2, 반응없으면 손때고 다른작품 그리러간다.
※댓글에 다신 우자키ntr 은 "픽시브" ,트위터에 반응이 좋아서
"현재" 여러 버젼으로 작업중입니다.
9월 보상은 늘 그렇듯 매월 4일, 10월 4일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리퀘스트 이벤트는 10월 후반쯤 받을 예정입니다.
Comments
아아! 우리국내쨔응 보고싶다!
ㅁㅅㅁ
2020-10-09 01:24:57 +0000 UTC일진누나 짱이에요!
도리
2020-10-05 04:25:57 +0000 UTC옆집 아지매랑 할머니가 최애 영혼의 투톱입니다 센세
kalael
2020-10-03 16:59:23 +0000 UTC옆집시리즈가 조은디 갠적으론..ㅋㅋ
2020-10-03 15:11:14 +0000 UTCNTR은 싫지만 그렇기엔 아델이 너무 꼴렸음
december
2020-10-03 14:37:42 +0000 UTC그림 사용횟수를 적을수없으니 아쉽네요 ! 선따봉 후감상하겠습니다 .
underdari
2020-10-03 12:31:55 +0000 UTC반응 잘해조야지
Anzrami
2020-10-03 12:25:06 +0000 UTC옆집 아쥼마
소나
2020-10-03 12:18:55 +0000 UTC개인적으로 오리지널 옆집 아줌마 3대가 좋은데 반응이 적은거 같네요 ㄲㅂ...
Kroto
2020-10-03 12:15:38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