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달 노모버젼
3월달도 벌써 마지막 주네요 앞으로 그림은 이미지가 아닌 파일 노모로 바로 올릴려고 합니다! 요청작 4p그림은 최대한 그리고 있습니다ㅎㅎ
2021-03-29 01:09:25 +0000 UTC View Post
3월달도 벌써 마지막 주네요 앞으로 그림은 이미지가 아닌 파일 노모로 바로 올릴려고 합니다! 요청작 4p그림은 최대한 그리고 있습니다ㅎㅎ
2021-03-29 01:09:25 +0000 UTC View Post
소다쨩이라고 최근에 스트 그림 그리기 시작한 작가분입니다! 관심 있으시면 한번 둘러보시고 팔로우 구독 해주세요! https://www.fanbox.cc/@sodazzang
2021-03-22 19:38:45 +0000 UTC View Post
한주에 2번정도 올린다 하면 한번은 내가 그리고 싶은거 한번은 여러분들이 신청한거중에 내가 꼴리는거..ㅇㅇ
2021-03-12 15:19:51 +0000 UTC View Post
스트 신청은 여러분들 자유지만 전 그중에서 제가 그리고 싶은것만 그리니 너무 기대하지는 말아주세오..ㅎㅎ
2021-03-06 18:01:26 +0000 UTC View Post
거의 한달 반 동안 정말 재밌게 그림 그렸습니다. 아무 말 없이 사라졌다가 별 사과도 없이 돌아 왔는데 환영해주시는분들 덕분에 다시 시작하고 그릴...
2021-03-01 10:31:42 +0000 UTC View Post
사촌들이랑 친척분들 덕분에 전 그림을 그릴수가 없었어요ㅎㅎ 러끼는 진짜 구버전이 젤 예쁜듯ㅇㅇ
2021-02-13 06:41:25 +0000 UTC View Post
대학원 준비랑 경제사정 때문에 6달 이상 활동을 못해서 어느새 1월달이됬네요.. 이제 그나마 여유가 생겨서 다시 투고할 예정입니다..혹시나 기다려주...
2021-01-15 01:06:47 +0000 UTC View Post
이거 말해야할것 같은데 누가 팬박스 그림을 저로 사칭하고 픽시브에 올린거 같습니다..뭐 이득될게 있다고 그러는건지..다음달부터 팬박스 요금을 ...
2020-04-25 11:59:43 +0000 UTC View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