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Mo
PeachBitch

PeachBitch

patreon


PeachBitch posts

이번 달 메인보상은 요미쌤으로 확정!

서브 보상으로 나온 보건쌤.. 졌지만 잘 싸웠다!

투표대로 이번 달 메인 보상은 요미쌤으로 하겠습니다

그리구 이번 서브보상은 졎잘싸 보...

View Post

이번 달 메인보상 캐릭터 투표합니다앗

보건쌤과 요미쌤 1대1 구도로 하겠습니다

사실 얘네들 말고도 짜둔 캐릭터들이 두개 더 있는데 어짜피 안뽑힐거같아요!!!

위 친구들은 제가 ...

View Post

이번 달의 게홱 (그리고 보건쌤)

안녕하세요 여러분 피비치치입니다 진지는 잡수셨수깡입니다

이번 달 계획에 대해 간단명료하게 말씀드리겠슴다

 메인 보상은 오...

View Post

배포)) 2월 보상 배송중 띠롱띠룽

히히 성경험 없는 럭스가 따이따이 당하는거랑
무뚝뚝 보건쌤 그려봤어요 즐겁게 봐주세요!

다음 달은 또 어떤 만화를 그릴지 고민이네용

...

View Post

이번 달 서브보상에 나오는 캐릭터에용

무표정에 무뚝뚝이인데 하는 짓은 천박 그 자체인 캐릭터를 함 그려보구 싶어용
서브 보상이라 사실 몇페이지 안되겠지만은 열심히 그려볼게용! View Post

이번 달 보상 투표표

입니다입니다 여러분 너무 춥지 않나요.....

내일은 또 체감온도 영하 20까지 떨어진대요

다들 독감조심하세요 이번 감기 사람 미칭게 만들...

View Post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헤헤 별거 아니지만 제가 낙서한거두 보내드렸어요

모두들 이번 달 고생하셨습니다

며칠내에 보상 투표로 찾아뵙겠습니다!

View Post

배포)) 요미쌤 3 띠롱띠롱~

임미다 최대한 천박한 그림체를 많이 시도해보는중이에요

부디 여러분들의 주니어가 불끈발끈 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여러분 모...

View Post

배포)) 소나의 인사는 파이즈리?!

를 그려보았따 물렁젖소 소나라면 왠지 정말 이럴거 같아요

즐겁게 봐주세요 쭈아압~~ 쮸압 뽕뽕뽕

p.s ) 저번달에 조이 그려달라 하셨...

View Post

여러분 저녁식사 맛있게 드세요!

이런 짜잘짜잘 음식들도 많이 그려보려구 해요

아! 며칠내에 맛있는 파이즈리 소나 망가도 가져오께요

View Post

소나 우승~~

파이즈리에 관해서는 아리도 소나한테는 안되는군요ㅎㅎ

그럼 소나로 맛있게 그려와보겠습니다!

View Post

아리 vs 소나 재투표

그웬과 럭스는 야무지게 낙서보상에 안착했습니다

아리랑 소나는 재투표가 필요할거 같습니다

역시 롤 야짤 1, 2위를 달리는 빨통련들다운...

View Post

이번 달 서브 망가 투표

내가 보고싶은 캐릭터가 1등감은 아닐거 같아 슬프게도 다른 캐릭터를

고르시는 분들! 이제는 당신의 캐릭터에게 소중한 한표를 던져주세요

<...

View Post

이번 달의 계획은~?

안녕하세요 피치비치입니다 해피뉴이어어!!

이번 달 메인 보상은 요미쌤 3입니다

저번 흑백을 기준으로 짠 콘티 마지막즈음에 떡씬이 잔뜩 ...

View Post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들이 있기에 제가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View Post

여러분들의 꼴림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삐빅 저는 챗지피치비치입니다
여러분들이 꼴려하는 시츄에이션, 체위 등등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저는 여자가 멍청하게 성희롱 당하고,...

View Post

배포))) 왕쭈쭈 요미쌤 2~

모두들 즐겁게 봐주세요 제 자그마한 크리스마스 선물입니다!

이번년도 이제 끝나가는군요... 모두들 마무리 잘하시구 즐겁게

연말 보내시...

View Post

요미요미귀요미

옷을 빼앗긴 모습이다

View Post

으아 흑백 취소!!! 컬러로 할게요오오

으아 피치비치입니다. 저번에 제가 흑백 도전한다구 했죠... 빤스런하겠습니다

콘티 끝나고 10장정도 작업해봤는데 제 예상보다 더 흑백이 굉장...

View Post

12월은 어떤 보상이 나올까? 에 대해서

넵 피치비치입니다! 모두들 저녁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벌써 24년 마지막 달이네요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짝짝짝

이번 달은 작업 방식을 ...

View Post

배포))) 11월 보상 배포합니다아

보상 배포방식이 바뀐 후 첫 보상배포네용

모두들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어느정도 그림체가 안정되어 가고 있는거 같아 기분이 참...

View Post

다음 달 보상은 요미쌤으로 가겠습니다

다행히도 오리지널 캐릭터에 대해 꺵장히 긍적적인 반응이라 다행입니다

귀요미 선생님이 여러분들의 자지에 닿아서 정말 다행이에용

다...

View Post

여러분 요미쌤 망가 어땠나요?

오리지널로 처음 내본 만화였는데 꼴리셨을까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롤 캐릭터보다 오리지널 캐릭터를 썼을때

상황표현이러던가 성희...

View Post

쨔쨔쨔

그웬 쭈쭈통

View Post

텍스트 크기 괜찮나요?

전 작품들보다 더 줄여봤어요 말풍선 넣을 공간이 부족해서ㅎㅎ

어떠신가요? 잘 보이시나요?

View Post

(서브보상) 리퀘스트 받습니다! (~11월 5일까지)

이번 달 메인 보상은 그웬으로 확정이네요 케이틀린이 우세하다가 막판에 그웬이 역전해버렸어요

이번 달 서브보상으로 여러분들의 니즈 파악...

View Post

이번 메인 보상 투표

이번 메인 보상 투표 다음에 서브 보상 투표도 진행하겠습니다

여기서 못뽑혀도 서브보상 만화, 리퀘스트, 제 개인적인 낙서등으로 등장할테니<...

View Post

공지)) 앞으로의 보상 배포 방식에 대해서

 요렇게 바뀝니다!


1. 보상 배포 날짜는 매달 25일에 배포하겠습니다 (그 달의 모든 보상을 한번에 배포할 예정이에요)

2. 25일 보상이 ...

View Post

배포)) 이번 달 마지막 보상입니다!

귀요미 거유 여선생입니다 처음으로 오리지널 도전해봤는데

입맛에 맞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시리즈물로 생각중이라

이번 화는 떡신 ...

View Post

둘중 어떤 그림 스타일이 더 꼴리시나요?

꾸덕하면서도 좀 지저분하게 그리는 방식이 꼴리는가 싶으면

깔끔하면서 선맛이 있는 그림이 또 꼴릿한가 싶기도 하구요

그림 스타일에 고...

View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