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reon
학업과 병행중이라 조금 게을렀던거 같습니다.
앞으로는 좀더 힘내서 그려오도록 할게요!
패트리온 지불방식을 월말에 지불하는 후불에서
신규후원및 매달1일에 ...
자기전에 한장빠르게
:)
다음에는 에밀리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채색법을 다르게 해봤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이상하지 않으면 좋겠네요 :)
금방 완성해 오겠습니당 ^^7
히히
내일 일없으면 추가로 한장더 그려보겠습니다
원래는 다해서 세장으로 그리고싶었는데
이번 주말이 너무 바빠서 나머지 한장도 겨우 그렸네요 ㅠㅠ
다음엔 임신물을 그려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