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업로드 text upload
피치못할 사정이 있어 늦었네요.
Tell me if the translation is awkward.
I'll edit it.
Of course you have to tell me how to modify it.
2020-10-23 13:21:55 +0000 UTC View Post
피치못할 사정이 있어 늦었네요.
Tell me if the translation is awkward.
I'll edit it.
Of course you have to tell me how to modify it.
2020-10-23 13:21:55 +0000 UTC View Post원래 오늘은 쉬는 날이라 그리려했는데 ㅠ 약속이 생겨서 못그렸습니다.
이번주 내로 그리겠습니다.
no text.
대사 집어넣는데 2번 튕기니까 넣기 짜증나짐
대사는 나중에 작업하도록 할게요
이번주는 바빠서 작업이 불가하므로
다음주부터 미리 올려놨던 wip들 마무리할 생각입니다.
저 외에도 다른 그림들도 있지만
미완성인 그림...
https://www.dropbox.com/sh/13zren88gn7nv2r/AAAuwjpt6a0hD-8Tfc_3GVt5a?dl=0
(kor ver)
나쁜 소식들이 잠잠해진 것 같아서 다시 패트론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그전에 결정한 것들을 미리 이야기하려고 합...
2020-08-08 13:48:53 +0000 UTC View Post한국의 아동 청소년 법때문에 패트론은 멈춥니다.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괜찮아지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바빠서 잘 못올리는데 이...
2020-06-03 11:43:12 +0000 UTC View Post그리다가 일이 생겨서 마무리 못 지었습니다.
잭&레고시 만화는 일부 컷만 컬러고 나머진 흑백일 예정입니다.
4월달 폴더에 전부 올려놨습니다.
wip제외하고 저번달부터 그려서 이번 달 초에 마무리지은 니콜도 제외하고.
대사는 최대한 빨리 넣어보겠습...
그냥 다른 이유 하나도 없이 바쁩니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더 심해졌습니다.
대사를 쓸 시간에 그림 그리는 게 나아서 최근 대사도 못넣고 있습...
자꾸 이것저것 그리다보니 완성된건 없네요.
완성이 안됐다보니 글도 안올리고 그냥 드랍박스에 진행상황만 올리고 있는데 이건 뭔가 ...
2020-03-31 13:03:50 +0000 UTC View Post
onepunchman monster girl
check 2020 03 folder
ps. 좀 바빠서 이번 주말에나 그리기 시작할 것같습니다
https://www.dropbox.com/sh/p3r9tyl5rgh6gj0/AAAnTYI_tkrnOxd3WjA3DWaUa?dl=0
2020-03-04 10:02:40 +0000 UTC View Posthttps://www.dropbox.com/sh/p3r9tyl5rgh6gj0/AAAnTYI_tkrnOxd3WjA3DWaUa?dl=0
앞으로의 모든 그림들은 패트론에 우선적으로 올릴 것이며
제가 내킬 때 원하는 그림들을 픽시브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어떤 그림은 평생 ...
2020-03-03 14:12:53 +0000 UTC View Post2달동안 휴식기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 기간동안 패트론에 작업물을 올리지 않을 것이며 드랍박스 주소도 변경하지 않을 것이므로 2019-12-27 13:25:11 +0000 UTC View Post
https://www.dropbox.com/sh/2zvd4otubfr6p4i/AABZ0Uh3XeS5k53uyQKTlZGRa?dl=0
https://www.dropbox.com/sh/2zvd4otubfr6p4i/AABZ0Uh3XeS5k53uyQKTlZGRa?dl=0&nbs...
2019-12-14 06:11:25 +0000 UTC View Post